신화컬렉션[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넥스트큐 브랜드 통해 토탈패션업체로 도약
[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고객만족분야/캐쥬얼화)
신화컬렉션 강정훈대표
![]()
|
||
“국내 신발 제조업은 인건비 상승과 글로벌 브랜드들의 시장 장악으로 중소 업체들의 시장진출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현실이지만 100% 국내생산을 고집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화컬렉션(대표 강정훈 www.nextq.co.kr)은 연예인들이 신는 개성 넘치는 패션신발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 |
||
▲ NEXT-Q(넥스트큐) 연예인들이 신는 개성 넘치는 패션신발 |
![]() |
||
구두와 운동화 등 수제화를 전문으로 생산해오고 있는 이 업체는 NEXT-Q(넥스트큐) 브랜드를 런칭, 유명 소셜커머스나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소비자 직거래 방식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넥스트큐는 독특한 색상과 디자인 때문에 드라마, 예능 등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유명 배우나 가수들에게 신발을 협찬하고 있다.
장인 정신으로 가죽 하나하나를 직접 가위로 오리고 풀칠해 만들어온 수제화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형태로 신발을 생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대량으로 찍어내는 기계화 방식과 달리 하룻밤을 재워 골형태가 그대로 살아 있도록 제작해 신발 모양이 뒤틀리지 않도록 형태를 유지하는데 유리하다.
![]() |
||
강정훈 대표는 “모자, 가방, 의류를 단계별로 런칭하여 토탈패션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올해 안에 전남·북 지역에 단독매장 5~6개를 오픈할 예정”이라며 “적정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향후 국내 프랜차이즈 및 중국, 동남아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