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철교육그룹 민현기 대표(교육혁신부문/전화영어·영어회화)
민병철유폰, 클라우드 전화영어 학습서비스로 새로운 도약

 

 

 
 

국내 전화영어교육업계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민병철교육그룹(사장 민현기 www.uphone.co.kr)은 클라우드 학습 시스템을 도입한 ‘민병철유폰2.0’서비스 오픈 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민병철유폰2.0은 전화영어에서 한 단계 진화한 영어학습으로 일상과 영어공부 사이의 경계를 없앴다. 영어공부를 반드시 책으로, 학원에서, 앉아서, 지루하게 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디바이스로 1:1 외국인 전화영어, 1:1 영문첨삭을 통해 더 똑똑하고 더 자유롭게 영어회화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 민병철유폰과 나만의 디바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영어회화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35년 영어교육 경험을 토대로 클라우드 영어, 토탈 영어학습, 국내 최초 주말서비스 등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의 영어학습법을 제공하여 전화영어에 국한하지 않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고의 영어학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영어를 공부하는 사용자의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UX를 만들기 위해 고객과 끊임없이 오픈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고객이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IT기술을 기반으로 민병철유폰 2.0이 오픈되었고 국내 최초로 주말 레벨테스트와 주말수업이 가능한 보너스클래스가 서비스되었다.

민현기 사장은 “민병철유폰은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만들고자,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가장 중요시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한국 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서비스로의 성장을 통해 세계에 35년 영어교육전문회사의 브랜드명성을 떨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 ㈜민병철교육그룹 민현기 사장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