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큐 브랜드 통해 토탈패션업체로 도약

  [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고객만족분야/캐쥬얼화)
  신화컬렉션 강정훈대표

 

 

 

 
 

“국내 신발 제조업은 인건비 상승과 글로벌 브랜드들의 시장 장악으로 중소 업체들의 시장진출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현실이지만 100% 국내생산을 고집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화컬렉션(대표 강정훈 www.nextq.co.kr)은 연예인들이 신는 개성 넘치는 패션신발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NEXT-Q(넥스트큐) 연예인들이 신는 개성 넘치는 패션신발

   
 

구두와 운동화 등 수제화를 전문으로 생산해오고 있는 이 업체는 NEXT-Q(넥스트큐) 브랜드를 런칭, 유명 소셜커머스나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소비자 직거래 방식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넥스트큐는 독특한 색상과 디자인 때문에 드라마, 예능 등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유명 배우나 가수들에게 신발을 협찬하고 있다.

장인 정신으로 가죽 하나하나를 직접 가위로 오리고 풀칠해 만들어온 수제화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형태로 신발을 생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대량으로 찍어내는 기계화 방식과 달리 하룻밤을 재워 골형태가 그대로 살아 있도록 제작해 신발 모양이 뒤틀리지 않도록 형태를 유지하는데 유리하다.

 

   
 

강정훈 대표는 “모자, 가방, 의류를 단계별로 런칭하여 토탈패션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올해 안에 전남·북 지역에 단독매장 5~6개를 오픈할 예정”이라며 “적정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향후 국내 프랜차이즈 및 중국, 동남아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