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생명 유지의 필수 물질 ‘효소’, 부작용 없는 100% 천연재료만 사용

 

 

 

 

살아있는 모든 생체 속에서 생명을 유지 시켜주는 필수적인 물질인 효소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각종 화학반응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도와주는 촉매역할을 하는 단백질이다.
(주)수암제약 (대표 이재규 http://www.sapharm.com)은 이런 효소를 현미 같은 곡류추출물이 아닌, 지방분해효소와 유당분해효소와 같은 진짜 효소를 다루는 전문 제약회사이다.
대부분 국내 효소회사들은 현미에 황국균을 주입해 강제 발효하는 식으로 효소제품을 제작하고 있지만 서양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성분 단위의 효소를 목적에 맞게 섭취하는 문화가 자리잡아왔다. 여기에 발맞춘 수암제약은 대한민국에도 효소에 대한 올바른 인식이 정착될 수 있도록 투명한 효소제품 성분 공개를 시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효소활성 및 품질이 가장 뛰어난 효소제품 기술개발 및 생산에 주력하여 미국이나 독일처럼, 효소가 비타민과 같은 생활 속의 영양제로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저변의 인식을 개선시켜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신뢰를 얻어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더 나아가 수암제약은 단백질분해효소(Protease)를 응용한 화장품, 마스크 팩 등 기능성 미용제품과 지방분해효소(Lipase)를 응용한 다이어트제품, 복합효소성분을 응용한 환자용 유동식 등 다양한 산업에 효소를 접목시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나갈 계획이다.
또한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이 건강과 효소에 대해 좀 더 정확하고 올바른 시각을 가질 수 있도록 효소와 건강관련 콘텐츠 제작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재규 대표는 “수암제약 만이 갖고 있는 핵심 가수분해효소와 함께했을 때 더욱 높은 흡수율을 보일 수 있는 성분을 탐색하고 연구 개발하여, 효소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분야의 종합영양제와 건강기능식품, 의약품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설탕 발효액 일변도인 국내 효소시장의 그릇된 인식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여 천연 유래 소화효소군의 제품화로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수암제약은 미국 국립효소회사(NEC)와의 독점계약으로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10종 복합효소성분을 생산하고 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