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올치에프씨 김동역 대표(프랜차이즈부문/치킨)
신통한맛! 신통한가격으로 작년 매출 100억의 신화

 

홀, 테이크아웃을 겸비한 실속형 치킨프랜차이즈 치킨 전문기업인 ㈜올치에프씨 (대표 김동역, www.s-tong.co.kr)는 2014년 100억의 매출을 올리며 치킨프랜차이즈업계의 대표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올치에프씨는 본사의 매출 향상이 목적이 아니라 가맹점주의 매출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소비자들의 반응을 적극 반영하여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어 ‘신통치킨’의 상표등록을 마쳤다. 고용노동부 ‘굿잡’ 매거진에 성공사례가 소개 되면서 치킨프랜차이즈 오픈을 원하는 가맹점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닭에 대한 성질과 조리에 대한 기술력 없이 무분별한 프랜차이즈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상황에서 신통치킨은 모든 시스템은 닭의 성질, 조리능력, 고객 대응능력 등 닭의 유통, 포장, 배송, 조리, 관리 능력을 갖춘 전문 트레이너들의 양성과정부터 시작한다. 또한 인테리어, 가맹비, 프리미엄 등을 투명하게 오픈하여 최소의 비용으로 사업주에게 부담을 덜어주며 철저한 상권분석이 바탕이 됨으로 인해서 매출 향상에 최대한 초점을 맞추고 있다.
치킨에 대한 모든 전반적인 기술과 설비를 갖추어 저렴하고 신속하며 안정적인 생산관리와 최고품질의 닭고기를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하여 2015년 6월 HACCP 설비 되어 있는 신축 건물로 이전 준비 중에 있다.

▲ 신통치킨은 최소의 비용으로 사업주에게 부담을 덜어주며 철저한 상권분석이 바탕이 됨으로 인해서 매출 향상에 최대한 초점을 맞추고 있다

김동역 대표는 “신통치킨은 언제나 소비자의 입장에서 안전하게 드실 수 있는 치킨을 공급하고, 가맹점주는 언제나 편안하게 사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가맹점을 대하는 본사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가맹점주의 매출 및 고객의 입장에서 100% 생각하고 점주의 입장에서 모든 지원을 통해 언제나 본사와 가맹점주는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