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티앤비코리아 김태영 대표(경영혁신부문/치킨프랜차이즈)
프리미엄 오븐치킨 전문점 누나홀닭, 메뉴개편 및 신메뉴 출시

 

‘사람과 사람이 만들어가는 브랜드, 사람냄새 나는 착한 프랜차이즈’라는 슬로건을 걸고 실천하는 기업 누구나홀딱반한닭(이하 누나홀닭)의 (주)티앤비코리아(대표 김태영, www.noonaholdak.co.kr)는 예비창업자들과 창업전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창업문의가 끊이지 않는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기업이다.
프리미엄 웰빙 오븐치킨 전문점 누나홀닭이 이번에는 전체 메뉴 개편 및 겨울 신메뉴를 출시와 기존의 카페형 오븐치킨 전문점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웰빙 오븐치킨 & BEER 전문점으로 컨셉을 변경하여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누나홀닭이 내놓은 신메뉴로는 시실리안 스타일의 사각도우를 사용한 ‘시실리안 치킨 퀘사디아’와 감자와 치킨을 베이스로 신선한 야채와 치즈를 오븐에 구워 떠먹는 ‘스푼 치킨’ 2종과 겨울 시즌 신메뉴인 추운 겨울 화끈한 매운 맛과 달콤한 맛을 선보일 ‘땡초 치킨’, ‘땡초 순살’ 그리고 겨울이면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과 다양한 사리가 일품인 ‘왕창 어묵탕’을 함께 출시했다. 또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 메뉴는 ‘까먹는 버터 오징어’, ‘칠리 미트나초’, ‘헐~2줄소시지’, ‘홍도’ 등 8종으로 배는 부르고 간단하게 한잔 더 하고 싶을 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1차부터 3차까지 누나홀닭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개념이다. 이번 메뉴 개편 및 신메뉴 출시도 가맹점 메뉴경쟁력을 높여 매출을 높이는데 가장 큰 목적을 두고 지난해 대비 20~30%이상 가맹점 매출이 향상될 것으로 보고 있다.

누나홀닭은 작년 한해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아무런 광고 없이도 매월 평균 4~5개 매장을 오픈할 만큼 메뉴 경쟁력이 높은 브랜드이다.
창업주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이유 중 하나는 초기 창업부담금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4無정책(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 전액 면제 혜택)’과 ‘인테리어 다이렉트 시스템(인테리어 회사와 가맹점주를 직접 연결해주는 시스템)’등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교육센터를 통해 체계적인 메뉴교육과 매장운영 교육이 가능하도록 정비해 예비창업자가 좀 더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 누나홀닭의 신메뉴 '쌈닭화이타'

김태영 대표는 “누나홀닭은 웰빙, 힐링 열풍에 맞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치킨과 한국적인 쌈 문화를 결합한 메뉴를 내세워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모던하고 내추럴한 인테리어 콘셉트과 오픈형 주방으로 신뢰도를 높였다.”며 “본사의 마인드, 정책을 유심히 눈여겨보는 것은 물론 상권 및 입지를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누구보다 열정적인 서비스 마인드로 임한다면 성공 창업 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