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특허법인 메이저
특허법인 메이저, 1:1 맞춤 상담으로 압도적인 등록건수 및 등록성공률 자랑

 

 

 
 

본인의 아이디어에 대한 특허출원 등록은 하나의 중요한 재산으로 자리매김 되고 있는 요즘, 국내 대기업, 대학, 연구소뿐만 아니라 개인 및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특허법인 메이저 (대표 박종욱, 김형덕, 백상희 http://www.majoronline.co.kr)가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특허법인 메이저는 투명한 비용체계, 정확한 업무처리 등의 기본 마인드를 가지고 2009년부터 개소되어 운영되던 하늘특허법률사무소와 예지특허법률사무소가 합병하여 만들어진 법인으로 다수의 특허업무 및 특허분석업무 등을 수행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특허 전문기업이다.

특히 조속한 권리획득을 원하는 일반 개인 및 중소기업에 대한 차별화된 전략으로 우선 심사를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차별화전략으로 인해 조기 권리화 부분에서 업계 최상위 수준으로 우뚝 섰다.

다양한 변리사와 오랜 경력을 가진 실무팀 등으로 구성되어진 특허법인 메이저는 최상의 품질의 특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타사무소에 비해 출원에 대한 등록률이 상당히 높을 뿐 아니라 매 사건마다 변리사-실무팀-관리팀이 지정되어 철저한 관리 하에 업무가 수행되고 있다.

박종욱 대표 변리사는 “특허법인 메이저는 일체의 추가비용 등이 발생되지 않는 구조로써, 개인 및 중소기업 등의 입장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특허법인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