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이 화제다.

오징어게임 같은 서바이벌 생존 룰에 참가자들이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예전 '지니어스' 의 업그레이드 버전같은 신선함을 주고 있다.

2회 만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초반 아무것도 해보지못하고 탈락한 미대여신 이나영이 영화 기생충처럼 지하실에서 부활하는 모습에 경악을 금치못했다.

극중 이나영은 지하실 플레이어로서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비밀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화에서는 피의 저택 안에는 숨겨져 있던 지하실 공간에 실체가 드러났으며 초반 허준영의 마수걸이로 몰표받고 떨어진 이나영에 지하실 생존 입실을 보여줬다. 지하실은 지상저택 사람들과 틀리게 여유롭지 못하며 피자박스를 접고 노동을 통해 획득한 금액을 갖고 미션이 펼쳐질 것으로 보고 있다.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

 

무엇보다 5MC는 예상치 못했던 탈락자의 지하실 플레이를 관전한 후 놀람에 말을 잇지 못했다. 더불어 이나영과 자신을 떨어트린 플레이어 10인 중 한 명의 만남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만약 이나영과 플레이어가 마주친다면 죽은 사람이 되살아온 기분이지 않겠느냐”라며 “둘 중 한 명은 죽을 수도 있다. 진짜 피의 게임이다”라고 이후의 전개를 궁금해 했다.

특히 지하실에 숨겨져 있던 또 다른 비밀 공간이 발견된다고 하여 궁금증을 더하며 생존을 위해서는 어떠한 수를 써서라도 살아남아야하는 이곳에 또 다른 비밀 공간은 어떤 포인트로 작용할지, 베일에 가려진 공간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최연승을 주축으로 연합이 모여 여성그룹을 자신들에게 합류시키려 회유하고 있다. 이에 넉 놓고 있는 정근우 덱스 방 패밀리는 태평하게 잠을 자고 있다. 이제부터 진짜 본게임이 시작되는 '피의게임' 본방 사수는 필수다. 

배신과 거짓이 모두 허용된 피의 난투극이 그려질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며,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나영 인스타그램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