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는 자유시장경쟁의 시대로 하루에도 몇 수십 개의 기업과 제품, 브랜드가 생겨납니다. 그런 기업과 제품, 브랜드가 소비자
에게 인지되기까지는 많은 홍보와 시간, 인력, 경비가 소요됩니다. 또 소비자는 어떤 제품을 선택 해야 하며, 어떤 기업의 제품이 좋은지, 그 브랜드는 믿을만한지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일간스포츠는 한국미디어리서치와 함께 기업의 브랜드와 제품, 기업을 전문평가위원이 점검하여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림으로써 소비자는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와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기관/기업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확보와 지속적인 개발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본 大賞(Award)행사를 제정하였습니다.

 본 대상은 대한민국에 노출되는 미디어 컨텐츠 조사를 통해 1차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 2차 소비자들에게 생산자인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 선택의 판단의 기준을 제공해 온 '한국미디어리서치 소비자리서치를 통하여 선호도 결과조사 후 지면을 통해 발행되는 행사입니다. 한국미디어연합뉴스와 일간스포츠의 지원으로 브랜드의 ‘선호도 및 인지력 조사’, ‘구입가능 여부’,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 ‘서비스 및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등 리서치와 소비자선호지수 등 데이터 베이스를 기반으로 각 분야별 우수 기업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발표하는 행사입니다.  

 ‘2013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大賞’은 소비자 선호도 조사와 더불어 전문평가위원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선별된 기업에게만 드리는 ‘Award'이며 수상기업과 브랜드는 한국미디어연합뉴스와 일간스포츠 지면을 통해 소개됩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