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씨큐어 목현수 대표(IT서비스부문/호스팅)
홈페이지빌더 무료, 홈페이지 제작 어렵지 않네

 

 

 

 
 

스마트 시대에 맞는 비즈니스를 하기 위한 준비단계로 회사 홈페이지를 처음 만들게 된다.

까다로운 절차를 없애고 PC와 모바일에서 최적화 된 반응형 홈페이지를 선보인 닷홈(대표 목현수, www.dothome.co.kr)이 홈페이지 하나로 웹의 모든 디스플레이에서 반응하는 ‘닷홈 반응형 홈페이지빌더’를 무료로 제공해 IT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 하나로 모든 업무를 진행하는 요즘 고객사 입맛에 맞는 웹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가격적인 부담과 접금 방식이 어려워 고객사들이 망설이는데 애니시큐어의 닷홈 반응형 홈페이지빌더는 모바일부터 노트북, PC까지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고 매주 업데이트되는 신규 디자인을 통해 업종에 맞는 트랜드를 반영하여 고객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닷홈 웹호스팅은 국내 최대 규모의 무료호스팅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1년에 한 번씩 연장을 통해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차별화된 가격으로 거품을 뺀 고객을 위한 웹호스팅으로서 전문엔지니어가 365일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관리서비스를 철저히 하고 있다.

목현수 대표는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홈페이지 오픈이 가능 하여 개인 및 기업 등에서 홈페이지 이용이 쉽게 이용가능하며, 준비된 무료 홈페이지빌더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빠른 시간 안에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 할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니시큐어는 2002년 창립이후 국내유수의 IT기업과 공공부문에 대한 서비스 서버의 업무 처리를 책임지고 있다. 이를 통해 단순하면서도 확실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IT기업의 선두주자로 웹과 모바일 시대에 맞는 전문화 된 설계로 고객사들을 유치하고 웹기반 모듈의 발전 된 기술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