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비 홍선영 대표(제품혁신부문/유모차)
엄마들 사이서 입소문 난 가성비 최고의 유모차

 

 

 

 
 

가성비 최고의 유모차로 입소문이 나며 엄마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 ㈜케리비(엘레니어) (대표 홍선영 www.elenire.com)가 2015년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 하였다.

수입브랜드의 독점적 시장구조에서 비롯된 가격 거품의 논란 속에서 ‘가성비 좋은 유모차’로 잘 알려진 엘레니어 제품이 주목을 받으며 국내 유모차 시장에서 인기 제품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엘레니어의 대표 상품인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 유모차 및 국내 생산의 ISOFIX 카시트는 유럽형 디자인의 세련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품질로 인정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절충형 유모차 ‘세스토 플러스’와 디럭스의 안정감 + 기능성에 휴대용의 가벼움이라는 장점을 접목시킨 휴대용 유모차 ‘윙스 플러스’가 엘레니어의 단연 인기 상품이다. 특히 윙스 플러스는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무게를 줄이고자 기능을 많이 담지 못한 대부분의 휴대용 유모차들과 달리, 신생아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티쇼크 시스템을 강화하고 바퀴에 서스펜션 기능과 충격 흡수 황금 비율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대면 기능은 물론 탈부착이 가능한 안전바도 놓치지 않았다.

홍선영 대표는 “엘레니어는 아기의 사랑과 안전을 위해 시작되는 언어로서 아기들의 삶의 질을 향상을 위해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근본 마인드로 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기쁨과 감동을 우선하여 세계적인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발 더 도약 할 것이다.”고 말했다.

엘레니어 김유정 팀장은 “엘레니어는 아기의 사랑과 안전을 위해 시작되는 언어로서 아기들의 삶의 질을 향상을 위해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근본 마인드로 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기쁨과 감동을 우선하여 세계적인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발 더 도약 할 것이다.”고 말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