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미라클 김동현 대표(교육혁신부문/이러닝콘텐츠)
댄스·스포츠 등 새로운 강의 제작 세계시장 공략
|
||
교육에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특별한 과목의 강의를 제작하는 ㈜메이크미라클 (김동현 대표 www.make-miracle.co.kr)은 연예인과 전문교육의 콜라보 강의와 UHD(4K), 파워보이스(음성인식), 360도 카메라기술, 반응현웹, 메이크스크립트(솔루션) 등 e-러닝에는 도입되지 않았던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메이크미라클과 중국진출 계약을 맺은 아폴로P&C는 중국 스마트TV 관련 광고 독점권과 한류 콘텐츠 플랫폼 독점 운영권을 따내며 T-COMMERCE(TV, 모바일)한류쇼핑사업 공동 진출, 정부, 지자체 등 공공기관과 문화관광 사업전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LETV클라우드센터 공동구축, 중국 내 모바일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HISENSE, TCL, LETV, 샤오미 등 다양한 중국 파트너와 독점계약을 맺고, 제이파트너스, 정글히어로 등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했다. 일본 ㈜SBCK에서 주관하는 ADOBE ACA자격증 및 AUTO DESK ACU자격증을 제작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또 다른 일본기업인 라쿠텐과 협의 중이며, 베트남의 한빛미디어와 유통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시장진출을 꾀 하고 있다.
현재 대대적인 사이트 개편으로 BMK 보컬강의와 장효진x이세영 보컬강의를 서비스 할 예정이며, 각 나라별 언어로 번역 작업 하여 해외시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정아름의 필라테스 강의 촬영 중에 있으며, 사이트 개편 일정에 맞춰 일본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 평범한 콘텐츠가 아닌 메이크미라클의 특별한 노하우로 재밌는 공부로 고객들에게 다가서기 위해 노력중이다 |
김동현 대표는 “평범한 콘텐츠가 아닌 메이크미라클의 특별한 노하우로 지루한 공부가 아닌 재밌는 공부로 고객들에게 쉽게 다가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샌드아트, 마샬아츠, 바리스타, 종이접기, 댄스, 스포츠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강의를 제작할 계획이며 아시아 시장 뿐 아니라 미국, 남미, 유럽에도 우리 메이크미라클의 콘텐츠를 서비스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메이크미라클은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나눔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KMR-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레니어[2015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5.11.05 |
---|---|
KH컨설팅[2015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5.11.05 |
해피락[2015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5.11.05 |
먹어도좋아[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0) | 2015.11.05 |
호식이두마리치킨[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5.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