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수기테라피’로 좋은 인상 만들기 전파에 최선

벨아미에스테틱 천희정 대표 (뷰티클리닉부문/피부미용)

 

 

 
 
“완벽한 피부 휴식을 드리고자 매일 깊은 숙면을 취하듯 아로마 향기가 가득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눈에 보여지는 몸의 평안함 뿐만 아니라 내면이 조화로워지는 아주 특별한 곳 벨아미에스테틱에서 자연을 닮아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벨아미에스테틱(대표 천희정 www.belleamie.co.kr)은 자연스러운 표정과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표출해 낼 수 있는 ‘스마일수기테라피’를 통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항공사 승무원 출신인 천희정 대표는 홍대 리노보클리닉 의료진과 함께 연구해 만든 스마일수기테라피를 만들어 좋은 인상 만들기를 전파하고 있다.

천 대표는 “항공사 입사 후 3개월 동안 미소트레이닝을 집중적으로 받는데 처음에는 불편하고 어색했지만 어느새 인상이 좋은 사람으로 변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아무리 예쁜 얼굴에 탄력적인 피부를 가졌어도 부자연스러운 표정은 좋은 인상을 남기지 못하는데 경험으로 비춰볼 때 아름답고 행복한 미소로 좋은 인상을 만드는 것은 충분히 노력으로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 벨아미에스테틱 천희정 원장
천 대표가 개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일수기테라피는 벨아미에스테틱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인 스마일경락과 스마일보톡스를 통해 완성된다. 얼굴의 경락과 경혈을 자극해 얼굴의 선을 잡아주며 혈액순환을 도와 얼굴의 부드러운 선을 만들어 동안 페이스로 만들어 주고 있는 것. 또렷한 윤곽과 작은 페이스라인을 위한 최상의 프로그램인 셈이다.

   
▲ 교환승무원 당시 천희정 원장
또한 체형관리도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춘 건강한 라이프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 경락마사지를 통해 근육의 뭉침을 풀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자연스럽게 붓기를 빼고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병행하여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벨아미의 아로마경락마사지는 우선 아로마로 근육을 이완시킨 후 혈관과 림프계의 순환을 촉진시키고 정신적 긴장 완화를 시켜준다. 아울러 다이어트경락과 기계 관리를 접목해 잘록한 허리라인은 물론 다리라인까지 늘씬하게 잡아준다.

벨아미에스테틱에서는 유명피부과, 성형외과, 한의원에서 사용하는 전문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딸라소테라피 요법을 이용한 천연 100% 알게 파우더인 디톡스케어는 즉각적인 독소배출을 하고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를 피부에 공급하며 혈액순환촉진 및 근육을 이완시켜준다. 류마티스, 관절염, 셀룰라이트, 디톡스, 배농 등 최상의 웰빙케어다.

현재 종합 뷰티클리닉 그룹으로 성장해가는 벨아미는 체형관리를 중점으로 체중 관리를 해주는 벨아미S라인센터를 오픈해 기존고객들 외에도 비만과 과체중으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서비스 하고 있다.
스마일은 내 인생의 최고의 선물이라고 말하는 천희정 대표는 “얼굴이 태생적으로 아름다운 사람이든 못난 사람이든 미소는 플러스 이미지를 갖게 만들어 준다”. 라며 관리를 통한 클리닉 또한 중요하지만 스마일을 통한 이미지 메이킹 하는 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자기 자신을 더 가치 있게 만드는 것, 그것이 스마일입니다. “벨아미에스테틱에 오시는 모든 분들께 항공기 상위클래스에 탑승하신 손님처럼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 자체가 기분 좋은 기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벨아미에스테틱 내부인테리어
   
▲ 벨아미에스테틱 내부인테리어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