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더 브랜드로 해외시장 공략 본격화
(주)네잎플러스 박상용 대표(제품혁신부문 / 승마운동기구)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특색 있고 참신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해외시장을 개척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주)네잎플러스(대표 박상용 www.neipplus.co.kr)는 실내 승마 운동기기 브랜드인 에스라이더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해로 출시 3년이 된 가정용 승마 운동기구로 완성도 높은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2년 만에 2만 5천대 이상을 판매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홈쇼핑 방송의 경우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50만원 이상의 고가 운동기구 중 판매율 1위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 남녀노소 사용가능한 에스라이더
전국의 유명 백화점 및 TV 홈쇼핑, 신문과 인터넷 등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모든 유통라인을 통해 판매 중이며 무료 체험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직장인들과 주부들 사이에서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에스라이더는 100% 국내 수작업으로 제작해 제품 품질이 뛰어나며 무릎과 발목 등의 관절부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D입체 8자형 움직임으로 3350RPM의 고속모토를 통해 분당 190회의 왕복운동을 할 수 있어 내구성이 탁월하다.
또한 체육과학연구원 칼로리 소모 입증, 학국생명학회지 유연성 향상 입증 등 공인기관에서 과학적인 방법으로 운동효과를 입증 받았다. 전문상담원이 고객의 요청사항과 불만 등을 접수하여 바로 반영하고 있으며 A/S 처리도 확실하게 진행하며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박상용 대표는 “생활건강 R&D기업으로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재투자를 끊임없이 진행하여 누구나 믿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문영 기자
 
   
▲ 승마운동기 에스라이더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