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70개 캠퍼스 통해 차별화된 커리큘럼 제공
[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경영혁신부문(미술교육프로그램)
미술교육명품브랜드 C&C미술학원
|
||
씨앤씨미술학원(www.cncart.co.kr)은 ‘꿈이 있는 10대를 위한 바른 가르침’을 모토로 학생을 위한 학생 중심의 바른 가르침을 통해 창의성을 지닌 인재 양성에 힘쓰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한민국 입시미술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C&C미술학원은 광범위한 교육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한 시스템과 교육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학생들을 직접 대면하고 지도하고 있으며 선생님들이 지속적인 자기계발을 통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특히 정기적인 분야별 수업 세미나로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을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을 개발하고, 영상 자료 및 교재 개발, 실기연구부서 운영 등을 통해 수준 높은 실력을 갖춘 선생님을 양성하고 있다. 또한 잠재 능력과 창의성 개발을 위해 초등부부터 고등부까지 교육적 스펙트럼을 통해 꾸준한 학생 관리와 실기력의 연계성을 갖추고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C&C미술학원은 학생들이 바른 마음가짐을 갖고 타인과 소통하는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재능기부도 실천하고 있다. 월드비전, 컴패션, 한국 동물 보호 협회, 청소년 환경 지키미 등과 협력하여 학생들이 작품 판매 수익금으로 소외된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C&C미술학원은 “전국 70여개의 캠퍼스를 통해 미술의 기본적인 이론 교육부터 실기교육까지 탄탄하고 체계적인 수업 커리큘럼을 직접 접해보고 자신에게 적합한 미술 분야를 선택하며 학생 눈높이에 맞는 맞춤식 교육을 통해 능동적인 수업 참여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노윤숙 기자
'KMR-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이오스하이텍[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3.12.20 |
---|---|
(주)제이비티[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3.12.20 |
찰스푸드[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3.12.20 |
한국과수농협연합회[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3.12.20 |
신화컬렉션[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3.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