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유리막 코팅,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인정받아...

 

 

 

 
 
유리막 코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주)미승(대표 이종헌 www.azest.kr)은 2006년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자동차 내·외장을 관리하는 전문 업체다.
3년여의 연구 끝에 탄생시킨 전용열처리기계를 업계 최초로 각 시공현장에 도입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수입·국산차를 막론하고 수많은 동호회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유리막 코팅은 1회 코팅만으로도 도장 면의 질감과 광택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되며 1년에 2~3회 시공하는 유기질 코팅이 아닌 고정제의 무기질 유리 피막을 사용해 유지 보수비용과 시간 절약이 가능하고 별도의 세정제 없이 간단한 물 세차만으로도 새 차와 같은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미승은 전국 17개의 어제스트 시공점에서 총 10,000여 대의 차량에 시공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가맹점주에게 유리막 코팅 기술을 직접 전수하고 본사로서의 정확한 지점관리 및 매출 관리를 통해 수익률 향상에 힘쓰고 있다.
   
 

또한 경쟁업체들이 높은 난이도와 기술력의 부재 등을 이유로 서비스하지 못했던 ‘폴리시라잔 함유율 5% 코팅’을 일본 AZ사로부터 독점공급 받아 시공하고 있다. 폴리시라잔 1~2%의 유리막 코팅에 비해 코팅 후 도장의 색감이 선명하며 방오 효과가 뛰어나다.
이종헌 대표는 “본사에서 매출관리와 마케팅교육을 수시로 실시해 가맹점 매출향상에 적극 개입을 하고 있으며 어제스트는 기술력·장비·서비스 측면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번 인연을 맺은 가맹점은 끈끈한 유대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것 이다.”고 말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