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 최고의 맛 49동태탕.찜
(주)오영에프앤씨 오동혁 대표(프랜차이즈부문/동태탕전문점)


 

 

 
 
“부담 없는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맛과 가격, 양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 적극 진출할 계획입니다.”

(주)오영에프앤씨(대표 오동혁 www.oyoungfnc.com)는 예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태탕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 (주)오영에프앤씨 오동혁 대표
49동태탕은 기존에 있는 한식 프랜차이즈의 올드한 이미지와는 달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차별화를 두어 모든 연령층에게 핫플레이스로 통하며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원재료의 품질 고급화를 통해 최고의 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유통마진을 최소화시켜 동종업계 최저가의 가격(동태탕 4,900원)으로 소비자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 세스코 업체와 협약을 맺어 매장의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원재료를 HACCP 공정으로 가공하여 제품의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다.
 
   
▲ 49동태탕 이미지 사진

한편 4.9동태탕은 초보 창업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가맹본부에서 원자재와 소스를 공급하기 때문에, 전문 주방장이 필요없이 가족형 운영이 가능하다. 이어 저렴한 가격으로 점심에 탕류, 저녁엔 전골, 찜류등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13가지 메뉴로 수익성을 극대화한 점이, 불안정한 창업업계에서 주목을 이끌 수 있었던 이유이다.
 
   
 

이처럼 가맹점 조리의 간편화 및 차별화된 신메뉴 개발, 전국적인 가맹점 구축, 수익의 극대화를 통해 49동태탕은 창업의 새로운 지표를 선보이고 있다. 오동혁 대표는 “가맹점주의 입장에 서서 본사와 가맹점주의 투명한 경영을 통해 신뢰를 쌓고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패러다임 구축에 정진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오문영 기자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