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일본 음식 브랜드로 최고의 서비스 제공
[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외식브랜드부문/일식)
COGO 김영민 대표
|
||
대한민국의 대표 중심지인 명동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는 COGO(대표 김영민 www.co-go.kr)는 품격이 느껴지는 일본식 전통 레스토랑 브랜드인 코고(COGO)를 통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존 일식당의 경우 대부분 사시미를 비롯해 제공되는 츠키다시 등이 거의 한식화된 일식당으로 그 구성과 맛이 천편일률적으로 동일하지만 COGO는 메뉴 구성과 맛을 현지에 최대한 충실하게끔 선보이고 있으며 수십 여종에 해당하는 소스 등을 직접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다.
▲ COGO 김영민 대표이사 |
메뉴별 특성을 살펴보면 모듬 세이로무시(일본전통 찜요리)는 국내유일의 일본 전통 찜요리로 국내 특급호텔 일식당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코고의 대표 야심작이다. 일본산 히노끼(편백나무)나무 찜기에 각종 해물과 와규 및 신선한 야채 등을 함께 담아 찜요리로 먹을 수 있어 음식 고유의 맛을 느끼실 수 있다.
사시미는 일반 일식집과 달리 각종 활어 등을 일본현지와 동일한 방법으로 적정 시간을 숙성시켜 그 식감이 가히 말로 표현하지 못할 정도로 입안에 호사스러움을 제공한다. 나베종류는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일본산 종이냄비를 직수입한 후 바구니에 담아 사용하여 고객들이 테이블에서 직접 끓여먹어 신기함과 깔끔한 맛을 선보이고 있다. 일본 긴자, 교토, 오사카 등 일본 중에서도 식도락의 도시에서만 제대로 맛볼 수 있는 데판야끼요리는 마블링이 우수한 와규, 해물 및 랍스타 등을 직접 로스팅하여 제공하고 있다.
COGO는 프리미엄 재패니즈 다이닝으로서 가격대가 조금 고가인 면이 있지만 거기에 상응하는 서비스와 맛으로 철저한 고객맞춤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대기업 임원, 법조, 연예인 등 각종 모임 등을 갖는 고객들이 많아 프리미엄 멤버십 제도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영민 대표는 “섹션별로는 향후 프랜차이즈사업을 계획하여 누구나 편히 드실 수 있는 리틀코고(가칭)를 구상 중이며 국내 프리미엄 외식사업 및 해외 푸드사업에도 역량을 펼쳐 글로벌 음식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COGO 섹션메뉴 |
▲ COGO 내부 인테리어 |
'KMR-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국흙집짓기협동조합[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3.07.31 |
---|---|
코리아제이엔씨[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3.07.31 |
미소사 SWC[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3.07.31 |
(주)드로브로스[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3.07.31 |
얼루어 플러스[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3.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