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국밥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

[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창업프랜차이즈부문/수육국밥)

㈜섬김과 나눔 (더 진국) 손석우 대표이사

 

 

 
 
“초보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운영교육 등 본사와 가맹점주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섬김과나눔(대표 손석우 www.thejincook.com)은 더 진국이라는 브랜드를 운명하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고 있는 돼지국밥 프랜차이즈 업체다.
더 진국은 어머니의 손맛을 최대한 살려 아이들이 좋아하고 젊은이들이 열광하며 기성세대가 공감하는 젊은 국밥의 이미지를 살려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도 패밀리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더진국 손석우 대표이사
특히 돼지 사골에 황태와 누룽지, 둥굴레차, 녹차 등을 넣어 느끼함을 없앤 뽀얀 국물을 육수로 제공하고 있다. 국물맛에 자신이 있다 보니 향과 감칠맛이 강해 맛을 희석하는 들깻가루를 사용하지 않으며 고명으로 쓰이는 고기는 육질과 식감이 좋은 목전지와 삼겹살만 사용한다.
최고의 맛을 선보이고 있는 더 진국은 제품생산에서 물류, 가맹관리까지 본사에서 모두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 공장에서 미리 제조된 반가공품을 가맹점에 제공해 누구나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때문에 주방장이 필요 없으며 식당 운영 경험이 없는 창업자도 시도해볼 만하다.
본사의 운영교육과 매뉴얼을 이용한 이론교육 및 직영점에서의 현장체험학습, 오픈 후에도 본사서비스 지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거품을 제거한 비용으로 초보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했다. 더 진국은 현재 30여 개의 개설 가맹점을 수도권 중심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총 150개의 가맹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손석우 대표는 “HACCP을 통해 안전한 식품을 각 가맹점에 납품하기 위해 상반기에 자체 공장을 설립해 가동할 계획이며 안전하고 품질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 ISO 교육을 통한 회사 관리 시스템 확립, CS 교육을 통한 서비스 창출 등에 집중하여 본사와 가맹점, 회사의 대표와 직원, 사람과 사람이 서로 믿고 갈 수 있는 회사로 만들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 더진국 매장
   
▲ 더진국 매장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