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최우선하는 글로벌 기업될 것”
㈜아로마라이프 이학재 대표 (패션브랜드부문/기능성속옷) 


 

 

 
 
“창의적인 연구와 기술혁신을 통해 신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속옷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아로마라이프(대표 이학재 www.aroma-life.co.kr)는 한국인의 체형을

   
▲ ㈜아로마라이프 맞춤형 기능성속옷
고려해 사이즈를 세분화시킨 맞춤형 건강 기능성 속옷 전문기업이다. 나르샤이온, 아모르이온, 비비드이온 등 브랜드 제품은 이미 실용신안등록을 마친 상태로 아모르이온 제품은 브라, 슈트, 거들을 하나로 묶는 3단 일체형 제품으로 팬티를 슈트 위에 입어 여성의 생리적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 롱바디는 세계에서 유일한 우주복 형식의 4단 일체형으로 아모르이온에 레깅스까지 접목시켜 해외 특허등록까지 마친 상태이다.

특히 일본 도오레사의 라이크라사 최신 원단과 염료를 수입, 하나의 사이즈를 대, 중, 소로 세분화해 한국인의 어떤 체형에도 맞춤기능을 줄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극대화시켰으며 11종의 칼라 패턴으로 품격을 한층 높였다.

또한 신소재의 탁월한 복원력으로 체지방을 자연스럽게 이동시켜 보디라인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날씬한 실루엣을 완성시켜주며, 천연원적외선과 생육광선(실크단백질 18종 함유) 방출을 통한 혈액순환과 피로, 어깨 및 허리 결림 완화, 스트레스 감소, 신진대사 촉진, 피로 회복, 노화 방지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총 30여종의 제품과 2,500여가지의 세부 품목을 구비한 아로마라이프는 오프라인 전문매장과 샵 내에 아로마 제품을 취급하는 100여 개의 ‘샵 인 샵’을 갖추고 명품관의 프랜차이즈화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학재 대표는  해마다 연말이면 어려운 가정에 있는 아로마라이프 사업자들의 자녀 장학금과 불우이웃기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12월 14일(금) 연도대상식이 진행되어 다문화 가정 후원 등 사회에 그늘지고 외진 곳에 도움을 주고 있다. 진정한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현하고 있는 것.

그 외 12월 6일(목) 전남 나주시 다도면에 있는 빛고을정신요양원에서 이학재 대표를 비롯하여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군부대 및 다른 봉사단체와 함께  4,000포기의 김장을 하여 뜻깊은 김장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 대표는 “보정을 넘어 교정에 이르기까지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하는 제품개발에 심혈을 쏟고 있으며, 정도경영, 기술혁신, 미래지향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세계로 뻗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헌희 기자

   
▲ ㈜아로마라이프 이학재대표
   
▲ 연도대상 시상식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