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모 효과 탁월한 ‘스피리토소 골드’ 이목 집중
필인㈜ 유경환 대표(미용서비스부문/두피클리닉샴푸)


 

 

 
 
“스피리토소 골드는 발모율 및 모발두께의 굵어지는 비율은 현재까지 최고 수준으로 KFDA 의약외품 승인을 완료하고 미국, 일본에 수출여부를 타진 중입니다.”

   
▲ 필인㈜ 유경환 대표
필인(주)(대표 유경환)는 기존 동의모의 효과를 개선시키고자 동의보감에 기반한 순수 자생 한약재를 보완함으로써 발모효과가 탁월한 제품을 개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금까지 남성형 탈모증을 대상으로 한 제품들은 별다른 개선 효과나 치료효과가 없었지만 필인이 출시한 탈모전용 샴푸 ‘스피리토소 골드’는 동의보감을 기초로 해 획기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며 거의 완벽에 가까운 발모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하대병원 피부과에서 약 6개월간 20세에서 55세 남성 안드로겐성 탈모증환자 30여명에게 임상실험한 결과에 따르면 시험 후 12주 이내 발모율 99.92%, 모발경직증가율 99.99%로 연구자평가, 사진평가, 피시험자평가 모두 동일 증가율을 보였다. 국내에 발표된 발모율 및 모발 두께의 굵어지는 비율 중 가장 높은 수치다. 필인은 1차 임상실험에 만족치 않고 50-70대로 피험자를 확정한 100%천연성분의 가칭(비바치시모)를 개발하여 고려대 안산, 안암 병원에서 실시예정이다. 자세한 임상실험 결과는 홈페이지(www.동의모.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스피리토소 골드는 계면활성제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탈모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남성 호르몬에 의한 탈모뿐만 아니라 여성탈모, 스트레스성 탈모 등 모든 탈모 환자를 대상으로 효과가 있다.

유경환 대표는 “스피리토소 골드의 발모율과 모발직경증가율은 최고 수준으로 매년 순이익의 전부를 연구 개발에 투자해 온 만큼 내년 초에 출시될 예정인 100% 천연성분의 발모제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1688-1283)

   
▲ 탈모 전용 샴푸 ‘골드 스피리토소’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