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기술 적용한 EPFORA 브랜드로 세계시장 공략”
㈜아리메드 성수현 대표 (기술혁신부문/첨단 기능성화장품)


 

 

 
 
“피부의 시간을 되돌린다’라는 컨셉의 스킨케어 솔루션인 EPFORA는 무중력 상태에서 배양한 흑효모를 사용해 일반 중력상태에서 배양한 제품보다 미백, 주름제거, 노화방지 및 보습 등 피부의 개선 효과가 탁월합니다.”

㈜아리메드(대표 성수현 www.arimed.co.kr)는 국내 미생물 발효 기술과 미국 NASA의 무중력 배양기술을 응용한 신개념의 고기능성 화장품인 에포라(EPFORA)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EPFORA는 기존의 단순한 피부 미백, 주름 방지, 자외선 차단과 같은 일반적인 기능성 화장품이 아닌 아리메드의 축적된 연구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것으로 NASA의 무중력배양기를 이용하여 생산된 흑효모 배양액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 EPFORA 제품

에센스, 세럼, 비비크림, 시크릿크림, 마스크팩 등 총 15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EPFORA는 피부섬유아세포 자극을 통해 피부재생 유도와 콜라겐 합성 증가 및 진피세포의 기능감소 개선, 건조하고 거친 피부결 개선, 손상된 피부와 주름 개선효과, 아토피 피부염 완화 효과 등의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화학 물질에 의한 민감한 피부의 2차적인 피부 트러블을 막을 수 있고 연령대가 낮아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리메드는 현재 신약개발부문 신약파이프라인부문 특허 15종, 일반의약품부문 특허 4종, 줄기세포부문 특허 4종, 화장품부문 특허 4종, 건강기능성식품부문 특허 7종, 해양심층암반수 및 미네랄부문 특허 4종이 있으며 국내외 최고의 신약개발 전문가 네트워크 및 자문단을 통하여 최신 연구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기술 부문에서는 최상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성수현 대표는 “NASA의 우주기술과 원료의 차별화를 통한 고기능성 강화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하여 피부가 좋아지는 걸 느껴보길 바란다”며 “소비자가 행복해지는 것은 경영자로서 참 보람된 일” 이라고 말했다.

성 대표는 “핵심기술을 이용한 기능성 화장품, 건강 기능성 식품 등의 개발 및 공급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첨단 기술을 통하여 신약개발, 줄기세포를 이용한 재생의학 치료제 개발 등을 함께 진행할 것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유럽 시장에도 선보여  초일류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