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특화서비스로 상조산업 발전 ‘앞장’
좋은상조㈜ 김호철 대표 (경영혁신부문/상조서비스)


 

 

 
 
“행사를 통합 관리하는 ‘좋은시스템’을 통해 영업, 일반관리, 교육, 행사팀 뿐만 아니라 협력업체까지도 하나의 전문시스템으로 묶어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좋은상조㈜(대표 김호철 www.goodc.co.kr)는 다양한 소비층의 상품 개발과 시장경쟁력을 갖춘 전문 브랜드화로 소비자의 실익과 기호를 찾아가는 국내 1위 가정의례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 좋은상조㈜ 김호철대표

2005년 3월 설립되어 짧은 기간에 눈부신 성장을 일궈냈으며 우리 미풍양속을 현대적 이벤트 문화로 정착시키는 시대적 사명감과 고품격 서비스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특히 신속하고 체계적인 행사 실행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 불만이 발생할 경우 현지에서 즉시 처리 후 보고하도록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이해 부족이나 의사소통 부재 시에도 고객센터 담당자를 통해 컨설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100% 직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관련 특허를 6종이나 갖고 있다. 여기에 당상관복 수의, 상가예절관리사 제도 등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전국 90여개의 직영 지점, 의전팀,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80여개의 행사협력업체, 6,000여명의 전문가팀으로 구성됐다. 전국 어디서든지 24시간 콜센터로 연락 시 1시간 이내에 장례지도사와 상가예절관리사를 파견해 가풍이나 관습, 종교에 맞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국 지점망 구축, 지역별 행사 인프라 구축으로 최고의 생활문화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 금융감독원, 경찰공제회, 육군협회, YTN, IBK기업은행, 한국연예예술인협회 등 많은 기관과 기업들의 행사지정업체로 선정됐다.

   
▲ 상가예절관리사도우미합침

좋은상조가 출시한 월 1만원 대 상조상품 ‘소망플러스’가 고객들로부터 인기몰이중이다. 월 선수금 1만9000원에 150회 납입 상품으로 상조서비스 상품 중에서 가격대 성능비가 상당히 높아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전국 어느 곳이든 전화 한 통화로 서비스 제공을 받는 것이 가능한 전국무료장례코치 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찾아가는 서비스 무료장례코치는 회사 홈페이지, 전국 직영지점 및 대표 전화 등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해 상담을 제공한다.

김호철 대표는 “가정 내 다양한 행사를 ‘좋은시스템’이라는 단일 직영시스템으로 관리해 항상 최상의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장례뿐만 아니라 결혼과 축연 등 가정의례행사를 종합적이고 전문적으로 진행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정헌희 기자


   
▲ 도열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