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펜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하늘닿은펜션 이규정 대표 (서비스혁신부문/감성펜션)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어느 곳에서도 느낄 수 없는 상쾌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객실마다 넓고 깨끗한 시설을 확보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했습니다.”

대지 2475㎡. 건평 600㎡에 지상 3층으로 일반 펜션에 비해 약 3배 정도 큰 규모로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 평창 청정고도 해발 760m에 위치하고 있는 하늘닿은펜션(대표 이규정 www.touchsky.kr)은 기존의 펜션들과는 차별된 세련된 외관과 모던하고 유니크한 객실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펜션은 총8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객실마다 개별 전용 야외 바비큐장과 커플전용 월풀이 비치되어 있다. 전면이 통유리로 이루어진 객실을 포한한 전 객실에서는 자연경관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도록 탁 트인 시야가 가슴을 시원하게해주며, 육안으로도 수많은 밤하늘의 별들을 볼 수 있는 전망대는 하늘닿은펜션만의 자랑이다.매일 밤엔 300인치 대형스크린을 통해 영화나 뮤직비디오를 관람할 수 있으며 더불어 사랑하는 이에게 멋진 이벤트로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해 줄 수도 있다.

특히 3분 거리에 휘닉스파크가 위치해 있어 사계절 레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 하늘닿은펜션

여름엔 탁트인 자연경관과 함께 야외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으며, 겨울엔 전 객실에서 하얗게 눈덮힌 슬로프의 장관도 감상 할 수가 있다.

숙박 손님들의 위해 ATV, 배낚시,래프팅,휘닉스파크 워터파크, 리프트권과 스키, 보드, 장비 및 스키복, 보드복 렌탈비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아 언제라도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주변엔 다양한 종류의 허브를 즐길 수 있는 허브나라와 동양 최대의 초지목장인 대관령목장, 메밀꽃필무렵의 실제 무대인 효석문화마을, 드라마 여름향기의 촬영지인 한국자생식물원, 정동진, 경포대가 인접해 있어 다양한 테마 여행이 가능하다.

이규정 대표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펜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밤에 보는 '하늘닿은펜션'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