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중국 등 해외시장 진출 본격화

태인엔터프라이즈 차태현 대표 (헬스케어부문/노블렉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의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등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 할 것입니다.”
태인엔터프라이즈(대표 차태현 www.wellspia.com)는 국내 최초로 숯 세라믹 발열 판넬을 개발, 특허를 획득해 물 없이 즐기는 반신욕기 노블렉스 등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노블렉스는 천연 숯을 압축하여 세라믹 판넬속에서 가열할수록 천연 원적외선이 방출하여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숯의 고유의 효과를 그대로 살릴 수 있다. 숯의 공기정화, 탈취작용, 습도조절, 항균, 원적외선 방출, 불순물 정화, 음이온 발생, 풍부한 미네랄 방출, 전자파 차단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 노블렉스 반신욕기

특히 국내산 편백(히노끼) 나무를 100% 사용했으며 향나무과의 편백나무는 삼림욕의 피톤치드 방출량이 적삼나무의 2배 이상으로 삼림욕의 효과를 반신욕과 더불어 즐기실 수 있다. 악취제거, 탈취효과, 삼림욕의 상쾌함을 전달해주는 피톤치드 효과로 공기를 정화하고 스트레스 해소와 정신을 맑게 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항균, 방충, 공기정화, 습기조절 등의 기능이 뛰어나 집안을 정화하고 피부미용 및 뇌 건강에 효능이 탁월하다. 무공해 산소를 방출하여 체내 분비촉진, 신체리듬 안정,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효과도 뛰어나다.
차태현 대표는 “좋은 원자재와 수제작 과정으로 가격이 높지만 명품 브랜드인 노블렉스의 수출과 국내 판매량을 크게 늘려 원가절감을 모색 중”이라며 “제천한방바이오엑스포, 금산인삼엑스포,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등을 통해 노블렉스 제품의 차별화된 기능을 체험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헌희 기자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