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아날로그 융합한 스피커 제품으로 업계 선도
㈜아이담테크 박상호 대표(제품혁신부문/ 휴대용음향기기)

 

 

 
 
“‘전문가가 선택하는 브랜드 아이담(idam)’이라는 모토를 통해 수준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융합하는 생활가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이담테크(대표 박상호 www.idamtech.co.kr)는 녹음기 브랜드 아이담(idam)을 선보이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기기 전문기업이다.
특히 스피커 제품을 하나로 융합한 멀티미디어 기기 붐(BOOM3, BOOM5, BOOM-R3)시리즈를 통해 2년여 동안 가장 많은 스피커를 판매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문 녹음기 칩인 자람칩을 적용한 최고 성능의 음성녹음기와 스피커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만든 멀티스피커 제품들은 고감도 사운드를 구현하며 MP3음악과 FM라디오를 편리하게 들을 수 있다.

BOOM-R3 모델은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디오, 외부스피커, MP3 파일의 음악재생 기능 등을 지원한다. FM채널을 자동으로 탐색, 최대 25개 주파수를 저장할 수 있으며 FM전용 고감도안테나를 채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 스피커 제품을 하나로 융합한 멀티미디어 기기 붐(BOOM5)

BOOM5는 DVC(Dual Voice Coil) 스피커를 통해 놀랄 만큼 중후한 저음 사운드를 들려준다. 1.8인치의 컬러 LCD화면을 채용해 큰 화면에서 쉽게 제품의 동작 상태를 확인하고 노래제목이나 가사, 동영상을 볼 수 있다. BOOM3는 웅장한 중·저음을 살려 한결 듣기 편한 사운드를 구현했다. 제품 앞쪽에 LCD 화면을 탑재해 원하는 음악폴더와 곡을 확인할 수 있으며 라디오 기능을 보완해 오토스캔과 채널 저장이 가능하다.

박상호 대표는 “아이담테크의 가장 큰 장점은 시장의 수요를 정확히 읽고 적합한 제품을 적시에 개발하는 능력으로 뛰어난 성능의 차별화된 스피커를 지속적으로 연구해 멀티스피커 시장을 선도하겠다”면서 “새롭게 도전하는 온열 지압식 안마기 힐링쿠션과 같은 생활가전 분야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우 기자

   
▲ ㈜아이담테크 박상호 대표이사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