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카츠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 적극 공략
(주)토코 윤진호 대표 (프랜차이즈부문 / 돈가스 전문점)

 

 

 
 
“가맹점과 함께 안정성과 지속성, 투명성 제고와 이를 통한 기업 이미지 구축으로 스마일기업으로의 성장을 추구합니다. 미국의 맥도날드와 같이 전 세계에 대한민국 브랜드인 25카츠 알릴 것입니다.”

(주)토코(대표 윤진호 www.25katsu.com)는 25카츠 브랜드를 통해 저가용 기름이 아닌 캐나다산 카놀라유를 사용하여 최상의 품질을 제공함과 동시에 거품을 뺀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정직하게 다가가며 신뢰를 얻고 있다.
   
▲ (주)토코 윤진호 대표

국내 최초로 국내산 돈육을 0.3mm로 슬라이스 하여 25겹을 직접 손으로 쌓아 한국인이 즐겨하는 식재료(마늘, 파, 부추, 치즈, 고구마, 허브, 통후추 등)를 넣어 누구도 흉내 내지 못하는 안심 겹돈까스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높게 평가받아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 돈까스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하며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25카츠는 두터운 두께를 자랑하고 있으며,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일반 돈가스와 달리 식어도 굳지 않고 바삭하며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유지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NO 트랜스지방인 100% 카놀라유 기름을 사용하여 건강에도 좋은 웰빙돈카츠이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10~30대 여성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25카츠의 주력아이템은 안심카츠, 등심카츠, 철판돈카츠, 덮밥류 등으로 전문화된 맛 개발팀이 오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맛(과일 돈카츠, 견과류 돈카츠)과 회사원들을 위한 간단한 테이크아웃 메뉴를 연구, 개발하며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오문영 기자
 

   
▲ 부드럽고 깔끔한 식감을 자랑하는 '돈카츠 우동'

또한 경영지원팀과 사업1팀, 생산팀, 맛 연구소로 부서가 구분되어 있으며 각 분야별 책임 관리 감독 하에 제품개발, 유통전략, 홍보 전략을 세워 통합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윤진호 대표는 “매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고객의 80%가 단골고객이며 유니크한 브랜드력으로 해외시장을 공략 중”이라며 “25카츠 맛 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소스와 사이드 메뉴는 저렴하고 다양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 25카츠의 인기메뉴  '베이직카츠'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