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에서 향기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
㈜웰박스코리아 이현우 대표(미용서비스부문/ 향수)

 

 

 

 
 

㈜웰박스코리아(대표 이현우 www.demeter.co.kr)는 기억을 파는 향수 데메테르를 통해 바쁜 삶과 지친 일상 속에서 기억 속 여행을 통해 잠깐의 휴식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 ㈜웰박스코리아 이현우 대표이사
데메테르는 향기는 기억의 가장 좋은 친구라는 것을 인식한 최초의 향수로 사람들이 잊고 있었던 기억을 되살려 주어 행복했던 순간으로 인도 해주는 역할을 한다. 데메테르는 일괄적으로 만들어진 향수를 수동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이 원하는 향수를 찾을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향기, 기억속의 향기를 직접 찾아보고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귀 기울여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는 데메테르는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데메테르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경로를 온라인에서부터 드럭스토어, 의류 편집매장,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매장 등으로 확대하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좁히고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향수를 부담 없이 구매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 내의 퍼퓸스튜디오에는 직접 향기를 믹스하여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새로운 향기를 만든다. 잊고 있었던 기억들을 회상시키고 이끌어 내는 작업을 통하여 그에 맞는 향기들을 골라내고 이것들을 퍼퓸디자이너의 컨설팅에 따라 배합하여 나에게 딱맞는 향기를 만들어 낸다. 여기에 자신만의 네이밍과 라벨까지 작업하여 평생 잊을 수 없는 좋은 기억의 향기를 완성 할 수 있다.

   
 
이광우 대표는 “퍼퓸 스튜디오 사업 이외에도 일상 속에서 더욱 많은 향기들을 접할 수 있도록 바디 제품, 립밤, 캔들, 디퓨저 등 향과 관련된 확장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면서 “데메테르 향기를 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품들을 개발하여 일상의 힐링타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윤숙 기자

   
▲ 데메테르플래그쉽스토어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