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 디자인과 아름다움의 조화 ‘히트룩스’ 골프용품

아스트로윙 서영대 대표 (스포츠용품부문/히트룩스)


 

 

 

 
 
“과학적 디자인과 아름다움을 조화시킨 히트룩스 골프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품격 높은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로윙(대표 서영대 www.hitlux.co.kr/)은 골프장갑과 의류 등 명품 골프용품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골프장갑의 명품 히트룩스 제품은 2010년 기네스북 커리큘럼 중 하나인 최장타수기록 부분에서 12시간 내에 7,721개의 공을 타격해 세계적으로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히트룩스 갤럭시 300 골프장갑은 인도네시아 고급 양피 소재를 사용했으며 마찰이 적은 이중덧댐으로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한다. 땀샘이 많이 차는 부분에 공기구멍으로 쾌적함을 유지했으며 새끼손가락과 손등 측면으로 부터 이어지는 사다리꼴 탭은 그립의 안정성을 극대화시켰다. 손등은 땀 흡수 및 배출이 잘 되는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했으며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만족도를 최고로 끌어올렸다.

   
▲ 히트룩스 장갑
또한 히트룩스 칼라 리미티드 골프장갑은 스와로브스키 보석을 장갑의 왼손 약손가락 부분에 접착해 골프장갑 위에 보석반지가 돋보인다. 골프의상이 점차적으로 화려해지면서 개성을 추구할 수 있는 여성골퍼들에게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영대 대표는 “히트룩스 갤럭시 300은 2012년 5월부터 10월까지 고객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탄생했으며 골프용품 중에서 클럽과 손을 연결하는 골프장갑은 민감함과 동시에 안정성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면서 “신사업부, 생산부, 영업부, 물류부 등 각 부문별로 팀을 세분화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으며 일등 골프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준 기자
 
   
▲ 히트룩스 로즈핑크 장갑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