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비스 브랜드로 100만대 목표 달성 이룰 것”

경성오토비스(주) 최태웅 대표 (제품혁신부문/무선물걸레청소기)

신개념 바닥자동 물걸레 청소기 ‘인기몰이’

 

 

 

 
 

 

“올해는 무선충전형 신모델을 시장에 런칭해 홈쇼핑, 할인점을 통한 소비자 인지도 제고 및 홍보 활동 등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경성오토비스(주)(대표 최태웅 www.autovis.co.kr)는 세계 최초의 친환경 신개념 바닥자동물걸레 청소기 ‘오토비스’ 제품을 통해 업계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미 바닥물걸레 청소에 힘들어 하는 주부들을 위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유선형 KAC-5000 모델을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2월에는 코드선을 없애 이동이 자유롭고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한 무선충전 방식의 신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유선형 모델인 KAC-5000보다 업그레이드된 획기적인 제품으로 청소기 시장의 새로운 변화와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자동물걸레 청소기 ‘오토비스’는 국내는 물론 세계3대 국제발명전인 미국, 독일, 스위스에서 모두 금상을 수상하며 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특허제품이다. 스위치를 켜는 순간 1분에 1,100번 이상 바닥걸레판 2개가 앞뒤로 자동 왕복 운동을 하며 일반 바닥청소기보다 1/10 적은 힘으로 청소가 가능하다. 몸이 불편하거나 힘이 없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손가락 두개의 힘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저소음 제품으로 청소 중 전화 통화나 TV시청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과 화이트, 그린,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로 인테리어 기능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경성오토비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기술적인 경쟁력을 증대시켜 나감과 동시에 30여 년간의 유통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판매 확산, 원가절감 노력을 통한 가격경쟁력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청결한 환경을 위해 필수적인 청소용 도구인 자동물걸레 청소기의 연구, 개발 그리고 생산 판매를 핵심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자체 생산라인을 갖춰 원가절감, 품질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또한 수출을 위한 TF팀을 구성해 해외시장 개척에도 나서고 있으며 AS를 위한 별도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최태웅 대표는 “오토비스 제품들은 100% 자체 기술로 생산되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국내 영업망 확충과 수출을 통해 유·무선 모델 판매량 100만대 목표 달성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최 대표는 “최고의 청소기를 만들어 한국 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보다 친환경적이고 편리한 첨단 생활가전용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올해는 무선 충전형 신모델을 시장에 런칭해 홈쇼핑, 할인점을 통한 소비자 인지도 제고 및 홍보 활동 등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경성오토비스(주)(대표 최태웅 www.autovis.co.kr)는 세계 최초의 친환경 신개념 바닥자동 물걸레 청소기 오토비스 제품을 통해 업계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미 바닥물걸레 청소에 힘들어 하는 주부들을 위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KAC-5000 모델을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2월에는 코드선을 없애 이동이 자유롭고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한 무선충전 방식의 신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유선형 모델인 KAC-5000보다 업그레이드된 획기적인 제품으로 청소기 시장의 새로운 변화와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 경성오토비스
KAC-5000은 국내는 물론 세계3대 국제발명전인 미국, 독일, 스위스에서 모두 금상을 수상하며 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특허제품이다. 스위치를 켜는 순간 1분에 1,100번 이상 바닥걸레판 2개가 앞뒤로 자동 왕복 운동을 하며 일반 바닥청소기보다 1/10 적은 힘으로 청소가 가능하다. 몸이 불편하거나 힘이 없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손가락 두개의 힘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소음이 70db 이하로 청소 중 전화 통화나 TV시청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과 화이트, 그린,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로 인테리어 기능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경성오토비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기술적인 경쟁력을 증대시켜 나감과 동시에 30여 년간의 유통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판매 확산, 원가절감 노력을 통한 가격경쟁력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청결한 환경을 위해 필수적인 청소용 도구인 자동물걸레 청소기의 연구, 개발 그리고 생산 판매를 핵심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자체 생산라인을 갖춰 원가절감, 품질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수출을 위한 TF팀을 구성해 해외시장 개척에도 나서고 있으며 AS를 위한 별도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최태웅 대표는 “오토비스 제품들은 100% 자체 기술로 생산되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국내 영업망 확충과 수출을 통해 유·무선 모델 판매량 100만대 목표 달성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최 대표는 “최고의 청소기를 만들어 한국 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보다 친환경적이고 편리한 첨단 생활가전용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서재탁 기자
   
▲ 경성오토비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