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제품 수리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
아이픽스코리아 이경화 대표(서비스혁신부문/ 아이폰수리&튜닝)


 

 

 
 
“애플기기뿐 아니라 국내 휴대폰(스마트폰) 제조업체의 단말기도 수리가 가능한 전문 브랜드로 키워나갈 생각입니다.”
아이픽스코리아(대표 이경화 www.ifix-korea.com)는 휴대폰 수리경력 15년 이상 엔지니어들이 모여 만든 업체로 명실상부한 애플기기 수리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반 부품수리 이외에 수리가 어려운 침수, 충격 등 메인보드(Mother Board)까지 휴대폰 수리의 핵심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또한 자체 고객 서비스 규정을 갖추고 있으며 사설수리 업계에서 차별화된 지점관리로 고객 니즈에 맞춰 만족도를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다.

현재 애플 기기 수리 서비스 부문과 IT 기기 메인보드 Repair 사업부문으로 업무가 구분되어 있다. 애플기기 서비스 부분은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정식서비스의 불합리한 리퍼정책 기준에서 벗어나 리퍼가 아닌 부분수리 형태의 수리서비스로 운영된다. 정식 리퍼센터의 고가 리퍼금액 보다 훨씬 저렴한 수리비용으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IT기기 Repair 부문은 국내 KT, SKT용 및 해외 수출용 와이파이 에그(Wifi- Egg) 메인보드 Repair 업무를 진행한다. 생산 공장에서 제조 시 QC 검수에서 불합격된 단말기를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들이 수리하여 정상 제품화하고 있다.

   
▲ 아이픽스코리아 성신여대점

이경화 대표는 “전국 25개 서비스지점망을 운영 중에 있으며 동종업계 내에서 유일하게
메인보드 수리가 가능하다”면서 “소비자 지갑의 부담을 덜어주는 정직하고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경험한 서비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향후 글로벌 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브랜드 네임벨류의 상승으로 인하여 ‘아이픽스코리아‘와 이름이 유사한 업체들이 생겨나 선량한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들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가능하면 여러 경로로 해당업체를 검증을 한후 수리를 받는것이 좋다. 김종우 기자

   
▲ 아이픽스코리아에서는 다양한 색상으로 튜닝이 가능하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