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맡길 수 있는 세탁프랜차이즈 대중화 앞장
화이트특급크리닝 문계묘 대표(프랜차이즈부문/ 세탁)

 

 

 
 
“신속 정확을 제일 중시하는 경쟁력 갖춘 세탁소, 품질을 제일로 하는 세탁소를 기치로 믿고 맡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구축해 세탁혁명을 일으키겠습니다.”

화이트특급크리닝(대표 문계묘 www.whiteexpress.co.kr)은 일본의 첨단기계장비를 도입해 국내 세탁업계의 선진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전 세계에 2만 여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사와야카그룹 화이트특급의 기술력과 직접 개발한 친환경 특수 세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를 얻고 있다.

선진 세탁기술로 와이셔츠의 찌든 때는 물론 침구류의 진드기, 드라이크리닝으로도 잘 제거되지 않는 땀이나 수용성 오염, 유해세균까지 말끔히 제거해주고 향균세탁으로 착용 시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또 1천세대 기준으로 수거 체인점을 두고 20㎞ 반경 기준으로 공장형 지사인 유니트샵을 포진시켜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대량생산과 원가절감시스템으로 신규창업 시 거품을 뺀 업계 최저 실비로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초보 창업자들이 쉽고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 가맹점의 성공을 도모하고 있다.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을 직접 설치해주고 노하우를 가르쳐주기 때문에 세탁관련 전문 지식이 없어도 단기간에 프로로 발돋움할 수 있는 것.

‘단 한 개의 가맹점도 실패하는 가맹점이 없게 하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세탁소내의 동선을 시간과 비용으로 계산하고 납기, 소비자 욕구,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문계묘 대표는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가맹점에는 성공을 주는 기업으로 모두가 윈-윈 하는 돈 되는 세탁소를 모토로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서민준 기자

   
▲ 화이트특급크리닝 문계묘 대표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