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엠푸드 박성우 대표(서비스혁신부문/치킨프렌차이즈)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웰빙치킨, 치킨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최근 오븐에 구운 건강하고 담백한 맛의 웰빙 치킨이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구운 치킨을 대표하는 오븐마루치킨-(주)오엠푸드 (대표 박성우 www.ovenmaru.com)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오븐마루치킨은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독일, 이태리 최고급 오븐기를 사용해 건강한 조리 과정을 거쳐 기름에 튀기지 않았음에도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로 기존의 치킨과 차별화된 맛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는 현미를 입힌 베이크치킨, 로스트치킨, 순살치킨 등이고, 여기에 갖가지 소스를 더하면 치킨의 풍미가 더욱 살아나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와 편안한 자리 등을 갖추고 있어 일부 매장은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
또한 만원이 채 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최소화하였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카페와 같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역시 오븐마루치킨 만의 자랑이다.

박성우 대표는 “오븐마루치킨은 좋은품질(High Quality)의 건강한 먹거리 (Wellbeing)를 합리적인 가격 (Reasonable Price)에 제공하자는 슬로건에 걸맞게 고객들만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다. 기존의 프라이드치킨과의 차별화를 선언하고, 국내산 브랜드 닭만을 고집해 최고급 이태리,독일산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쫙 빼 품질 높고 맛 좋은 메뉴만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사이드메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역시 오븐마루치킨 만의 자랑이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