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프글로비즈 공기현 대표(제품혁신부문/슈즈브랜드)
블루마운틴, 가성비 최고의 초경량 국민신발을 향해 전진

 

 

 
 

2009년 설립된 ㈜에스에프글로비즈 (대표 공기현 www.bluemountainkorea.co.kr)는 세계 각국의 30여 개 바잉라인을 통해 총 70여 개의 스포츠/패션 브랜드를 전개하는 유통 전문기업으로 유명 글로벌 브랜드를 직수입하여 제3국에 수출하는 수출무역은 물론 국내도·소매 유통까지 책임지고 있다.

다각도로 신발 사업을 진행하였던 ㈜에스에프글로비즈는 부담없는 가격에 스타일과 편안함까지 겸비한 남녀노소 모두가 신기 좋은 일명 ‘국민신발을 한번 만들어 보자’ 라는 포부를 갖고 있었다. 그러던 시기에 호주의 명산 '블루마운틴'을 방문하게 되고, 그때 받았던 영감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슈즈라는 컨셉을 갖춘 브랜드 '블루마운틴'을 런칭하기에 이른다.

그렇게 2013년에 런칭하여 2015년에는 20만족을 판매하여 우븐 슈즈 브랜드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를 확고히 다져왔다. 2016년 부터는 블루마운틴의 해외수출을 통해 지속인 성장을 꾀하고 있다. ‘블루마운틴’은 다양한 브랜드 소싱•전개 경험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100%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가벼운 무게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추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컬러를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공기현 대표는 “블루마운틴은 초경량 무게, 천연고무로 미끄럼방지 아웃솔을 사용하여 착용감을 높였으며 좀 더 다양한 컬러베리에이션을 시도하여 뉴 디자인을 선보여 키즈라인까지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블루마운틴의 궁극적인 목표인 국민신발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계속해서 신규 라인업을 개발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루마운틴의 마케팅 총괄 정민형 이사는 “최근 첫 전속모델로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를 발탁하고, 한국프로야구 10번째 구단인 kt wiz(kt 위즈)와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하는 등 본격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고 하였다. 블루마운틴은 2016년에도는 단독매장과 자사몰(www.bluemountainkorea.co.kr) 사업도 더욱 강화할 계획을 갖고 있다. 또한, 중국, 동남아 시장에서의 잇따른 러브콜로 해외진출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100% 핸드메이드 초경량 슈즈로서 키즈라인까지 라인업을 확대중이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