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김철민 대표(서비스혁신부문부문/인테리어자재)
건축자재/인테리어 오픈마켓 ‘홈콕’에 이어 ‘공사콕커’ 모바일 앱 출시

 

㈜공간은 국내 최초 건축/인테리어 자재를 집에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오픈마켓 홈콕’(대표 김철민 www.homekok.com)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홈콕은 오픈마켓 특성상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고정비용을 대폭 낮춰 판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시간에 구애 받지 않아 이용이 자유롭다.

또한 다양한 업체의 제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최상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현재 공간만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축자재 오픈마켓&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기샵'의 입점 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신뢰를 형성해나가고 있다. 이번 건기샵에서는 21일 ‘공사콕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공사콕커’는 소비자의 위치를 파악하여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O2O서비스를 기반으로 내 주변 자재, 시공업체와 중장비 확인서비스 등 소비자와 업체간 원활한 소통을 도와줄 획기적인 앱으로 업체는 건축이나 인테리어 시공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더욱 더 유용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아이폰(iOS) 유저들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김 대표는, “고객 중심 경영으로 다양한 콘텐츠 제작,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오픈마켓 ‘홈콕’, 인테리어소품마켓 ‘지지쁘띠’, 모바일 앱 ‘공사콕커’ 로 건기샵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건설건축시장 환경변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며 하반기부터 적극적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쳐 건설 분야 종합솔루션 회사로 성장할 것 이다.”고 말했다.

‘홈콕’은 오는 12월까지 입점업체대상 제품등록, 메인광고를 무료제공하며, ‘공사콕커’는 앱 론칭기념으로 기술자(프리랜서)는 무료가입, 시공업체와 건축자재, 중장비 업체는 오는 12월 말까지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지상파 TV CF광고를 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입점 업체들의 홍보와 수익증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