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힐텍 하준호 대표(제품혁신부문/운동기구)
자동 혈액순환 운동기구 ‘이어돎’ 각종 성인병의 예방과 치유에 효과

 

혈액순환이 되지 않으면 손발이 붓고 저리며 심하면 두통에 시달리게 된다. 또한 동맥경화, 고혈압 등의 순환기 질병에 적신호가 켜져 만병의 원인이 된다.
순환기가 나빠지면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야 하는데 힘들이지 않고 순환을 도와주는 운동기구가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받고 있다.

제이힐텍 (대표 하준호)의 ‘이어돎’은 발목펌프자동운동기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순환운동기구로 노인, 주부, 앉아서 생활하는 직장인들, 성장기어린이들까지 온가족이 사용가능하다. 이어돎이란 ‘막힘없이 이어도는 순환’의 순 우리말로 발만 올려놓으면 전자동으로 7단계강도조절을 하여 발목 뿐 만아니라 손목도 자동으로 운동을 시켜 막힌 곳을 뚫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을 직접 느낄 수가 있다.
이어돎은 발, 발목, 종아리, 오금(무릎뒤편), 허벅지, 손, 손목펌프, 팔뚝살,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고 날씨,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발만 올려놓으면 알아서 순환운동을 도와주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하준호 대표는 “중력에 의한 순환쏠림현상으로 항상 발과 다리는 피곤하다. 이어돎은 한번만 써 봐도 순환되는 시원함을 바로 느낄 수 있다. 써보고 효과 없으면 100%환불 보장 제도를 내세워 품질 면에서도 자신 있다. 몸 구석구석 쌓여있는 노폐물을 정화시켜 피로가 풀리고 각종 성인병의 예방과 치유에 효과가 있으며 10일 정도 꾸준히 운동하면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