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영 이 화 대표(제품혁신부문/스킨케어)
뷰티영, 화장품 소비자만족도 1위 달성!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하다

   
 

블랙아웃 미백크림과 블랙아웃 4D크림을 대표적 제품으로 연신 히트를 치고 있는 뷰티영(대표 이화 www.beautyoung.co.kr)이 최근 화장품 업계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하였다.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뷰티영은 치열한 뷰티업계 속에서도 제품력으로 승부하여 고객에게 인정받는 기업으로 발 돋음 하고 있다.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얼굴의 기미, 잡티는 물론 겨드랑이, 팔꿈치, 사타구니, 무릎 등에 모두 사용 가능한 전신 미백크림으로 기존 얼굴에만 국한된 미백크림의 틀을 깨고 2014년 첫 출시 후 올해까지 15차례 매진을 기록한 제품이다.
또한 블랙아웃 4D러버크림 역시, 얼굴부터 가슴 엉덩이에 이르기까지 탄력과 볼륨을 살려주는 제품으로 ‘보톡스크림, 시술크림, 동안크림, 입체크림’ 등으로 유명세를 타며 새로운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화 대표는 “뷰티영은 고객을 속이지 않는 좋은 성분과 제품, 타협하지 않는 소신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한 결과가 소비자만족도 1위라는 명예를 얻게 되었다고 생각하며 고객들이 뷰티영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과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뷰티 한류에 앞장서 한국을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뷰티영은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답게’라는 뷰티영의 캐치프라이즈를 실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에게 제대로 된 뷰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얼굴은 물론 겨드랑이·팔꿈치·사타 구니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