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기술력 선보인 유리막코팅의 선두주자

[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서비스혁신부문(자동차유리막코팅)
(주)미승 이종헌 대표

 

 

 

 
 
“2006년 가맹사업을 실시한 이래 현재까지 전국 19개의 어제스트 시공점에서 총 9000여 대의 차량에 시공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주)미승(대표 이종헌 www.azest.kr)은 어제스트(AZEST) 브랜드를 통해 유리막코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자동차 내·외장관리 전문업체다. 수입·국산차를 막론하고 수많은 동호회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3년여의 연구 끝에 탄생시킨 전용열처리기계를 업계 최초로 각 시공현장에 도입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가맹점주들에게 유리막코팅 기술을 전수하고 가맹본사로써 정확한 지점관리와 매출 관리를 통해 수익률 향상에 힘쓰고 있다. 유리막코팅의 장점은 1회 코팅으로 도장 면의 질감과 광택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는 데 있다. 1년에 2~3회 시공하는 유기질 코팅이 아닌 고정제의 무기질 유리 피막을 사용해 유지 보수비용과 시간이 절약된다. 별도의 세정제 없이 간단한 물 세차만으로도 새 차와 같은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경쟁업체들이 높은 난이도와 기술력의 부재 등을 이유로 서비스하지 못했던 ‘폴리시라잔 함유율 5% 코팅’을 일본 AZ사로부터 독점공급 받아 시공하고 있다. 폴리시라잔 1~2%의 유리막 코팅에 비해 코팅 후 도장의 색감이 선명하며 방오효과가 뛰어나다.

이종헌 대표는 “한번 인연을 맺은 가맹점은 끈끈한 유대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매출관리와 마케팅교육을 수시로 실시해 가맹점 매출향상에 적극 개입을 하고 있다. 어제스트는 기술력·장비·서비스 측면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 (주)미승 어제스트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