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최초, 쌈닭 오븐치킨 전문점 ‘누나홀닭’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KCPBA] (경영혁신 / 치킨프랜차이즈)

(주)티앤비코리아 김태영 대표


(주)티앤비코리아의 누구나홀딱반한닭(http://www.noonaholdak.co.kr)이 최근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 쌈닭 오븐치킨 전문점이라는 타이틀, 독특한 브랜드명과 여성들을 위한 치킨호프로 입소문이 나면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끌고 있다.

   
▲ 누나홀닭 매장사진

또한, 누나홀닭은 기존 치킨브랜드와 달리 식상한 호프집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색다른 메뉴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매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베이스로 후레쉬한 쌈 야채와 다양한 식감을 자극하는 쌈 재료로 오감을 만족시킨 쌈닭 오븐치킨 메뉴와 모던 & 내추럴한 콘셉트의 깔끔한 카페 형태의 인테리어를 선보이면서 매장 매출이 동종업계에서 최고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방문고객 90%센트 이상이 재방문을 할 만큼 맛에서도 뛰어난 경쟁력을 보이며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누나홀닭은 젊은 고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 가족단위까지도 방문하며 모든 연령층이 사랑하는 치킨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누나홀닭'

한편 누나홀닭은 ‘상생’을 최우선가치로 내세우며 10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 직원이 상권분석에 기반을 둔 마케팅 지원, 완벽한 물류시스템을 구축, 국내 최초 쌈닭 오븐치킨 전문점이라는 차별성과 레스토랑 메뉴를 옮겨 놓은 듯 한 차별화된 메뉴구성을 통한 성수기와 비수기 구분 없는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맹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원하는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최근 누나홀닭은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한 공격적인 마케팅 운영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며 전년 대비 전 매장 평균 매출 20% 이상 끌어올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도 이미 수립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김태영 대표

이 같은 성공요인을 꼽는 물음에 누나홀닭 관계자는 “사람과 사람이 만들어가는 브랜드라는 상생을 경영철학을 기본 바탕으로 착한 프랜차이즈로 점주가 웃으면서 일할 수 있는 평생직장을 만드는 것이 본사가 해야 할 최우선 가치로 꼽는다.”며 “누나홀닭 임직원들의 올바른 인성과 노력이 가장 큰 성공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누나홀닭 가맹문의는 1577-5662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창업상담을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