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해피맘 브랜드 통해 세계화에 앞장서겠다”

㈜찬미해피맘 이유자 대표(친환경기술혁신부문/음식물처리기)

 

 

 
 
(주)찬미해피맘(대표 이유자 www.ehappymom.co.kr)은 음식물을 분쇄, 미생물을 이용한 공법으로 오염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제품 ‘찬미해피맘’'을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해피맘은 싱크대에 바로 부착하여 1차적으로 음식물쓰레기를 자유장 스윙칼날로 미세하게 분쇄하고 2차 미생물을 접종, 3차 분해 여과기를 통해 분해되는 유기물을 유출수와 함께 배출한다. 싱크대의 막힘이나 역류를 차단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으로 기존 음식물분쇄기의 단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안전성과 편리성을 추구하여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실현시키고 있다.
 
   
▲ “찬미해피맘 이유자 대표
모든 싱크대에 설치가 가능하고 음식물 쓰레기를 따로 모아둘 필요 없이 싱크대에서 원터치로 배출할 수 있다. 미생물 접종 분해방식이기 때문에 음식물 쓰레기를 매립할 필요가 없으며 악취, 각종 세균, 벌레로부터 완전 차단하고 배관 속 오물 때를 제거하는 등 위생성을 갖췄으며 음식물 수거비용을 절감시켜 경제적이다.
특히 항산화 작용과 항산화 물질을 생성해 하수구 배관세척과 악취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방선균과 함께 사용돼 냄새가 전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풍부한 경험과 숙련된 기술로 이루어진 연구소와 자체 생산 공장을 완비하고 있는 찬미해피맘은 선박, 대학교 등 학교의 대량 급식분야, 아파트, 일반 가정, 공기업 및 정부기관 등 모든 부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크기와 처리 용량 등 다양하게 개발하고 있다.
이유자 대표는 “해피맘은 편리성, 위생성, 경제성, 환경성, 안전성을 겸비해 개발한 선진국형 친환경 신기술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주원 기자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