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언어발달 향상 위한 드림톡으로 업계 선도”
드림톡㈜ 김희성 대표 (교육브랜드부문/영유아학습교구)
|
||
드림톡㈜(대표 김희성 www.csdreamtalk.com)은 영유아에게 세상에서 들을 수 있는 모든 소리와 실감나는 스토리텔링 등 어디에서도 접해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콘텐츠를 체험하면서 언어 발달은 물론 재미와 학습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드림톡을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드림톡 놀이학습은 영유아의 신체 및 인지발달과 두뇌발달에 효과적이다. 드림펜으로 그림이나 글씨를 터치하면, 입력된 소리(한글, 영어, 동요, 리듬, 효과음 등)를 통해 신나게 종알거리며 즐겁게 놀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자체 개발한 학습기에서 맑고 좋은 소리를 들으며 맛있는 음식의 기억처럼 학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소리동화, 사물인지동화, 한글동화, 영어동화 등 다기능 통합 동화책을 선보이고 있다.
▲ 드림톡으로행복하게 |
김희성 대표는 “현재 영유아의 언어발달 향상을 위한 출판물을 기획, 개발하고 있으며 향후 사고력과 상상력을 더욱 신장시킬 수 있는 영상콘텐츠 제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즐기며 놀이하며 익히는 드림톡 캐릭터영어 동화책으로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희 기자
▲ 드림톡 제품사진 |
'KMR-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리치플래너컨설팅[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11.12 |
---|---|
제주한라대학교[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11.12 |
㈜푸른제주[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11.12 |
그린플러스화훼[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11.12 |
㈜에든가구[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