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용 네 잎 클로버 ‘티아(tya)’ 브랜드 세계화 할 터”
그린플러스화훼 홍인헌 대표 (화훼브랜드부문/tya티아)
세계 수출 목표 한국국립종자원에 품종 출원
|
||
과천시에 소재한 그린플러스화훼(대표 홍인헌 www.foodclover.com 02-507-6399)는 세계 최초로 식용이 가능한 네 잎 클로버인 ‘티아(tya)’를 개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내는 물론 세계로 수출을 할 목적으로 한국국립종자원에 품종 출원을 하였으며 모종도 100만개를 준비, 양산 체제를 완료했다.
식용 네 잎 클로버 브랜드인 ‘티아(tya)’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행운의 여신인 티케(tyche)의 ‘ty’와 사랑과 미, 그리고 풍요의 여신인 아프로디테(Aphrodite) ‘a’의 합성어이다.
▲ 그린플러스화훼 홍인헌 대표이사 |
식용 화훼의 부가가치는 매일 먹고 소비함으로써 재구매가 매일 발생해 관상화훼보다 훨씬 많은 부가가치 수익이 창출될 것으로 보인다. 농가 및 화훼 종사자의 소득도 비례하여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린플러스화훼는 8년전 홈플러스와 화훼 협력사 관계를 맺어 현재까지 화훼 분야를 연구 분석 개발하며 화훼 판매를 지속적으로 개척해 왔다. 현재 홈플러스 화훼는 대형마트 분야에선 선두주자이다. 홈플러스의 훌륭한 시스템과 그린플러스화훼의 노하우가 잘 조화를 이뤄 지속적으로 꾸준한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올해 고양시 꽃 박람회와 과천시 홍보관, 코엑스 한국 조경박람회 과천시 홍보관에 참여 했으며, 특히 2012년 독일 요리올림픽대회 국가대표팀에 식용 네 잎 클로버인 티아(tya)를 협찬해 메달 획득에 크게 기여했다.
▲ 그린플러스화훼 식용네잎클로버 |
홍 대표는 “품질은 좋으면서도 소비자가 부담을 느끼지 않을 생활 화훼를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자연스럽게 일상생활에서 생활화훼 문화가 이뤄지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또한 “체계적인 유통라인을 형성하여 한국에서 개발된 식용 네 잎 클로버인 티아(tya)가 세계를 주름 잡을 날까지 열심히 뛸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민준 기자
▲ 그린플러스화훼 작품전시 |
'KMR-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림톡㈜[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11.12 |
---|---|
㈜푸른제주[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11.12 |
㈜에든가구[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11.12 |
코사상사[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11.12 |
캠프슐레[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