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캠핑문화 만들겠다”

캠프슐레 강원재 대표 (서비스혁신부문/캠핑용품판매)

 

 

 
 
핵 가족화 되는 요즘 시대에 스마트기기의 출몰로 인한 가족애가 점차 사라지고 있다. 이런 시점에 캠핑이라는 단어는 어린 시절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기억되는 분들은 현재 30~40대 가장일 것이다. 정도 있는 캠핑문화를 만들어가고 그 안에서 컨텐츠 제공과 현장에서 체험을 통해 캠핑 장비를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화제가 되고있다.

“캠핑 교육 채널과 캠핑 학교를 만들어 잘못된 캠핑지식으로 인한 사고 예방 및 고가의 가격인 캠핑 장비를 맞춤형 구입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캠핑문화 전도사가 되겠습니다.”
캠프슐레(대표 강원재 www.campschule.co.kr)는 자연과 함께 즐기며 생활하는 캠핑에 대한 모든 것을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공급하며 캠핑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 캠프슐레 강원재 대표 부부내외
국내외 캠핑용품을 판매하는 유통전문 기업인 캠프슐레는 100여 가지 이상의 캠핑 브랜드를 보유하고, 1,000평 면적에 실제 캠핑촌 처럼 텐트와 장비를 전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캠핑에 관련된 텐트·타프와 침낭·매트, 리빙·퍼니처 및 장비수납에 용이한 루프BOX 종류, 자전거케리어, 키친·쿠커에 관련된 용품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또한 야영생활에 추가적으로 필요한 스토브·랜턴과 화로·그릴 그리고 캠핑스타터 세트와 캠핑 액세서리도 마련해 놓고 있다.
특히 매장에 실내외에 전용 텐트 및 캠핑장비가 설치되어 있어 구매 전에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진열상품 장터와 개별결제 장터·백패킹 상품 코너 등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 캠프슐레 매장
주력 취급 텐트는 스노우피크, 콜맨, NOS, 유니프레임, 코베어, PMS, 노르디스크, 할레베르그,인테그랄, 블루리치, 엑스페드, 헬리녹스, 알라이트, 페트로박스, 블렉다이아몬드, MSR, 프리머스 등이다. 이중 스노우피크는 50년 이상, 콜맨은 110여 년 된 회사들로 최고의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 밖에 야끼마, 툴레, 하프로, 아트원, 아테라, 버즈랙, 피아마 브랜드인 루프BOX 및 자전거용 캐리어제품, 카약, 가정용난로 및 캠핑용난로, 천체망원경, 바이트슐러소금, 제이슨티 같은 제품들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원재 대표는 “휴식을 떠나는 여가의 대표 문구인 ‘힐링’이라는 테마가 각광을 받고 있지만 소비자들은 본인들의 수준에 맞게 캠핑 장비를 구입하기 어렵다”면서 “전문 인력들이 매장에 배치가 되어 제대로 된 캠핑문화를 체험 할 수 있으며 간단한 장비 사용법, 캠핑방법 등 캠핑에 관한 기본적인 교육을 고객들에게 전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캠프슐레 위치 경기도 평택시 지산동 248-3 T.031-663-0079
   
▲ 캠프슐레 평택 본사 전경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