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터”

 

(주)중앙티앤씨 서정기 대표 (서비스혁신부문/몹씨)

 

스마트폰 액세서리 분야 트렌드 선도

 

“다양한 상품군 및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상품을 개발하여 스마트폰 액세서리 분야에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로 전원류, 음향기기 분야까지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주)중앙티앤씨(대표 서정기, www.mobcstyle.com)는 스타일리시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몹씨(mob;c)’를 통해 새롭고 혁신적이며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모바일 기기의 흠집을 줄이려고 사용하는 단순한 소품에 지나지 않았던 스마트폰 케이스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개성 있고 품질 좋은 제품들이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처음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제공받는 저가의 케이스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액정이 큰 스마트폰은 떨어트릴 경우 액정손상으로 고액의 수리비가 발생, 케이스가 충격을 완화해주어 기기 고장을 줄여줄 수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는 것.

몹씨는 사용자의 취향과 개성을 고려한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패션에 민감한 젊은 세대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기존의 단조로운 컬러가 아닌 파스텔 톤의 컬러 제품과 무채색 계열보다는 채도가 높은 비비드 컬러를 적절히 사용해 스타일을 살리는 개성 있는 디자인을 창조하고 있다.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이달 출시를 앞둔 갤럭시 S3 액세서리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고‘갤럭시 S3는 몹씨다.’라는 슬로건으로 대대적인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자체 기술연구소를 통해 제품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여 독특하고 기발한 제품들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제품 특허만 40여개에 이를 정도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개성 있고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 디자인, 상품개발, 제조, 유통 등 각 분야별로 전문화된 팀을 운영하고 있다.

몹씨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10여 개국에 몹씨 총판업체가 선정되어 영업을 시작했으며 연말까지 미국, 유럽 등 약 30여 개국에 진출할 예정이다.

서정기 대표는 “10년 간 축적한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향후 더욱 이색적인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들을 개발,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낼 것”이라며 “고객 감동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세계 최고의 스마트폰 액세서리 1위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연석 기자 movi@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