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인 기술력 갖춘 양자정보에너지 제품 유통

 

㈜에스아이피코리아 박창현 대표(기술혁신부문/양자물리학)

 

“삶의 터전에 자연의 풍부한 에너지를 보급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여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에스아이피코리아(SIP KOREA)(대표 박창현 www.sipmall.net/)는 ETS

 

(Energy Transfer System 양자정보에너지 전사 시스템)를 국내 최초로 도입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인류에 유익한 ETS 전용제품 및 생활용품을 유통하는 기업으로 양자혁명을 이끌어낼 양자정보에너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연물질의 미세에너지에 담긴 고유 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친환경 생활용품을 개발 및 생산하여 가정에 보급하고 있는 것. 물질을 직접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그 물질의 미세에너지에 담긴 고유 정보만을 이용하여 자원을 고갈시키지 않는 신개념 에너지 산업을 일구어가고 있다.

현재 가정 보급형 친환경 에너지 생활용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축산농가 및 수산업 적용 에너지 상품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보급하고 있다. 나아가 산업현장에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탄소배출을 줄이는 등 환경개선을 위한 TES(Total Energy Solution)를 개발·적용하고 있다.

올해 다양한 에너지 생활용품을 런칭할 계획이며 중국, 미국 등 수출을 진행 중이다. 또한 중국국립병원인 석가장제일병원과 MOU를 체결하여 양자정보에너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창현 대표는 “양자물리학을 근간으로 양자정보에너지 전사 기술력을 보유한 연구소를 갖추고 있으며 강력하고 풍부한 정보에너지를 담아내는 특수가공 처리를 한 제품을 제조·유통하고 있다”면서 “독창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제품을 유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양자혁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길수 기자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