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치료법 ‘마네킹필’ 통해 혁신적인 의료서비스 펼쳐
린클리닉 김세현 원장(의료서비스부문/피부 비만클리닉)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린클리닉(김세현 원장, www.lyhnclinic.co.kr)은 비만치료와 체형교정을 최초로 접목시킨 마네킹필을 개발하여 성공적으로 시술 중으로, 비수술적 비만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어 의료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김세현 원장
마네킹필은 린클리닉의 다이나믹지방파괴술에 ‘체외충격파’라는 시술을 접목시켜 부분비만의 원인이 되는 지방, 셀룰라이트 그리고 부종을 동시에 제거하는 종합적인 바디 컨투어링 프로그램이다.
다이나믹 지방파괴술로 수술 없이 지방을 완전히 파괴하고 이를 체내 림프순환을 통해 몸밖으로 배출시키며, 체외충격파로는 부분비만의나 세룰라이트 축적의 원인 되는 만성염증의 근원적인 치료를 한다. 충격파 시술은 부종 및 순환계 장애를 일으키는 원인인 근막염증을 제거하고,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제거한 지방 및 셀룰라이트의 재형성을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마네킹필은 마취가 필요없고 출혈이나 통증이 없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요요현상도 나타나지 않는 특징이 있다. 김세현 원장은 “비만 환자들 중 대다수가 부종, 즉 만성염증을 동반하고 있으며, 지방과 부종을 구분한 실질적인 치료를 해드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비만치료에 있어 부종 즉 만성염증의 치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체외충격파를 비만치료에 접목시켜 성공적으로 발전시킨 린클리닉. 이러한 능력을 인정받아 ‘2013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 의료서비스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12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린클리닉의 모든 치료는 1인실에서 진행되며 환자를 전담하는 테라피스트와 간호사가 있어 환자가 치료를 받는데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고 신체외부의 변화와 정신건강의 안정을 위해 혁신적인 의료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김종우 기자

   
▲ 모든 치료는 1인실에서 진행된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