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시스템․CCTV 등 종합점포지원 서비스 제공하는 기업될 터”
㈜카드밴넷 조일형 대표 (기술혁신부문/신용카드단말기&포스시스템)
“POS시스템과 연계하여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CCTV 등 가맹점주가 성공할 수 있도록 종합점포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유통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조일형 대표는“경기불황, 청년실업 등으로 인해 자영업으로 눈을 돌리는 분들이 많으며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효율적인 매장 관리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POS시스템 도입이 각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조 대표는“POS시스템은 매출분석과 재고관리로 악성 재고를 줄일 수 있는 동시에 효율적인 현금 회전을 가능하게 하며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결국 다른 매장에 비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카드밴넷(대표 조일형 www.cardvan.net)은 외국계 글로벌 기업인 퍼스트데이타코리아의 제1영업본부로서 신용카드 단말기 및 포스 시스템 전문 유통기업으로 현재 국내 오프라인 결제(VAN)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서울을 비롯해 경기, 수도권 일대 3만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카드밴넷은 금융 VAN서비스를 비롯해 마일리지 결제서비스, 모바일 결제서비스, 현금영수증 제도 등 광범위한 전자 지불 및 모바일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7년부터 5년 연속 퍼스트데이타코리아로부터 유상판매 최우수상 수상, 농협카드사로부터 최단기간 최다 카드단말기 가맹점 유치 실적 전국 1위를 차지하면서 감사패를 받는 등 대내외적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스마트폰의 결제 기능 발전에 따라 명동 가맹점에 NFC결제기를 설치함으로써 시장의 흐름에 대한 적극적인 변화에도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충분한 인력을 바탕으로 365일 연중무휴로 고객 응대의 애프터서비스(A/S)가 철저하며 모든 문제를 24시간 이내에 처리하고 있다.
무엇보다 카드매출과 관련하여 입금 확인에 대한 불안감과 결제에 대한 불확실성 때문에 고민하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고객안심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자체적인 감시체계를 만들어 발생할 수 있는 업무적인 실수 및 부정행위를 미연에 방지함으로써 고객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있는 것.
또한 고객콜 시스템, 사내 인트라넷, 영업사원 위치관제 시스템 등을 운영, 많은 시설투자와 직원교육을 통하여 고객에게 양질의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종우 기자 kj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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