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화장품브랜드 이미지 구축…해외시장 본격 공략”
(주)엔오티에스 박남미 대표(화장품브랜드부문/NoTS)
“일본, 중국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 시장 진출 및 체계적인 유통라인을 확보한 후 미국과 유럽에 지속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전략으로 프리미엄 코슈메디컬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입니다.”
박남미 대표는“현재 출시된 28 Remedy Skin Care Program과 기능별, 피부타입별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으로 국내 코슈메디컬 분야의 리딩 브랜드로 안정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함과 동시에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주)엔오티에스(대표 박남미, www.nots.co.kr)는 천연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낫츠(NoTS)를 통해 피부과학 기술 및 특허 기술을 적용,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실현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주는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아쿠아포린 활성화 기술 적용한 제품
엔오티에스에서 선보인 ‘28 Remedy’ Skin Care Program은 아쿠아포린 활성화 기술과 천연 피부활성화 성분을 이용,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켜 여드름 및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프로그램이다. 임상시험을 통해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판정 결과를 얻었으며 KFDA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피부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내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해주는 보습 케어 효과가 특징이며 피부 생리를 활성화시키고 피부 유,수분 밸런싱을 최적화해 피부 환경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피부 밸런싱 조절 효과의 기능성 토너와 낮과 밤의 피부 특성에 맞게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주는 모이스춰라이저 2종, 손상 피부 회복효과의 세럼과 크림, 눈가 피부 개선 효과의 아이크림의 여성용 기능성 화장품 6종 및 민감하고 여드름이 자주 발생하는 남성 피부를 위한 토너와 모이스춰라이저, 세럼의 남성용 기능성 화장품 3종을 처음 선보였다. 미백 및 주름개선 집중관리 라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NoTS 고객 감사 이벤트로 회원가입 후 테스터 무료 증정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28 Remedy 런칭을 기념해 매일 28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가족들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박 대표는 “기존의 기능성 화장품과 근본적으로 차별화되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의 성공적인 출시를 완벽히 준비했다”면서 “신기술과 다양한 서비스로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연친화적 스킨케어 솔루션 제공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NoTS는 NOBLE THROUGH SKIN의 표현으로‘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는 당신의 품격을 나타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개선에 특효적인 천연 약용성분을 활용하여 만든 고기능성 천연 화장품이다.
천연성분 중 고기능의 약용성분만을 선별, 피부과학 기술 및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실현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준다. 또한 임상시험 등의 안전성 및 안정성 테스트를 실시하여 피부 자극, 부작용 등을 최소화했다.
엔오티에스는 3월 중순 오픈 후 1개월 만에 하루 매출 1,000만원 이상을 돌파하며 화장품 쇼핑몰 분야에 다크호스로 부상했다.
첫 번째 비결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핵심 기술 개발이다.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믿고 사용할 수 있는’여드름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수개월에 걸친 임상실험 결과를 토대로 우리 세포의 물 수송 통로인 아쿠아포린 활성화 기술을 개발했다.
천연 화장품의 특성을 살려 타임지에서 소개한 10대 건강식품을 함유했다. 좋은 향과 고급스러운 겉포장보다는 안전하고 효과 좋은 제품을 만들어낸 기술력의 영향이 컸다.
두 번째로는 사용후기나 블로거들의 포스팅을 통해 자연스럽게 긍정적 반응이 확산되었다는 점이다. 화려한 포장이나 용기보다는 화장품 자체의 우수한 사용감이 큰 역할을 한 것이다. 단순한 광고보다는 SNS와 블로그를 활용한 것이 성공 비결이다.
엔오티에스는 올해 전문화된 스킨케어 브랜드 구축과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 안전하고 효과 있는 NoTS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통해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피부 과학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실시할 예정이다.
박 대표는“자연친화적인 원료와 과학적인 포뮬러, 차별화된 제품화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파악, 분석하여 근본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해준다”면서“지속적인 제품 연구 개발과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의 Needs를 만족시켜줄 수 있다는 것이 엔오티에스의 장점이자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정연석 기자 movie@
'KMR-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리옥션(주)-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06.11 |
---|---|
(주)예작-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06.11 |
㈜카드밴넷-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06.11 |
㈜영림기업-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06.11 |
(주)동진세라믹-2012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2.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