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컨설팅 기업

[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경영혁신부문/부동산컨설팅)
(유)대광 김양숙 대표

 

 

 

 
 
“투자금액은 어떤 이유라도 소중한 돈이며 신중히 생각해야 한다. 투자자들이 믿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부동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한회사 대광(대표 김양숙)은 정도경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부동산 컨설팅으로 고객들의 수익사업을 도우며 신뢰를 얻고 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미래지향적인부동산 컨설팅 기업으로 명품 복합도시가 들어설 전북 부안 새만금 지역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직, 신뢰를 바탕으로 부동산 무료상담, 부동산 매매, 시장분석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소자본 투자로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 (유)대광 김양숙 대표이사
특히 트라이앵글 경영을 통해 토지 매입부터 사후관리까지 회사와 고객, 직원이 리스크 업이 모두 이윤을 추구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과장 또는 왜곡된 정보 등으로 영업하는 일부 기획부동산과는 달리 정확한 분석으로 구매한 투자자가 물건을 판매할 때까지 정당한 가격을 측정해주며 자산관리를 지원해주고 있다. 이를 높이 평가받아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유)대광은 지금까지는 토지의 매입과 판매에 경영컨설팅이 주를 이뤘다면 오는 5월 부터는 정보의 다각화를 위해 온라인서비스를 시행하며 본사에서 직접 매입한 토지를 실구매자 및 현지 구매자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토지로 개발하여 공급할 예정이다. 이는 토지관련 복잡한 건축 서류 및 심의, 상하수도설치 등 비전문가도 대광에서 공급하는 토지를 매입하면 바로 건축을 할 수 있게 준비과정을 본사에서 업무처리를 한다는 뜻이다.

현지에 (유)해원 법인을 설립하며 실구매자들이 현지에서 좋은 땅을 거래하고 정석적인 투자를 할 수 있게 리드하고 있다. 또 예전 토지구입 고객들에게 수익을 창출해 주기 위해 판매했던 토지를 2014년부터는 이익을 볼 수 있게 되팔 수 있는 시점을 기획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현재 법인을 통해 지역 소외 계층 수용시설 건축을 위한 토지제공, 불우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하반기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김양숙 대표는 “금융권 투자시스템처럼 서민들이 믿고 투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려고 대광을 설립했다. 직원들이 직접 발로 뛰며 지역에 대한 정밀한 분석으로 투자자들에게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재탁 기자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