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금속양식기 제품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

[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경영혁신부문/금속양식기)
유진크레베스(주) 문영기 대표이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유진크레베스(주)(대표 문영기 www.yujinkreves.com)는 스푼, 포크, 나이프 등 금속제 식탁용품 전문 생산업체로 세계적인 수준의 금형기술과 제품의 경도를 최적화시키는 열처리기술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며 해외시장으로부터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 유진크레베스 문영기 대표이사
금속제 식탁용품 세계 1위 생산업체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양식기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금형 기술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철저한 전수 검사를 통한 생산 관리를 통해 품질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금형기술력을 바탕으로 30여종의 고품질 금속 양식기를 독일·영국·네덜란드 등에 연간 8000만개 이상 생산·수출하고 있다. 유럽의 WMF, ZWILLING J.A. HENCKELS, AUERHAHN, ALESSI 등과 미국의 ONEIDA, CAMBRIDGE, LENOX 등 유명 브랜드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것.
또한 신사업 분야인 가방액세서리 제품을 생산, Coach사를 주 고객으로 매출화 하는데 성공해 회사의 수익 증대와 매출 증대를 이뤄가고 있다. 베트남 린쭝공단내에 최고시설의 금형 설비 및 도금, 코팅라인을 설치해 최고급 양식기의 금형 기술과 도금 기술을 확보했다. 현재 가방 액서사리 공장에서는 월 350만개이상 생산해 명품 가방업체에 납품하고 있다. 이를 높이 평가받아 2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 베트남 훈장_수여사진

   
▲ 양식기 제품
특히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및 사회 환원 활동에 기업의 역량을 집중시켜 한국선의복지재단, 한국심장재단, 세종병원및 건국대학병원 등과 협력해 가정 형편이 어려워 심장병 수술을 받지 못하는 베트남 등 저개발 국가 빈곤가정의 어린이들을 한국으로 초청, 무료로 수술해 주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베트남 빈민들을 위한 무료의료 활동 등 현지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및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 나눔 경영 실천의 좋은 모델은 물론 국격 향상을 위한 민간외교분야에서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셈이다. 문화체육사업의 일환으로는 다낭 태권도 전용체육관을 설립하고 베트남 다낭 시에 전국태권도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우리나라 전통 태권도를 널리 알리고 있다.
문영기 대표는 “우수한 품질과 납기를 통해 이미 유럽과 미주시장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어 경기 불황에도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재탁 기자
 
   
▲ 베트남_쭝의_집에서_부모님과_함께

Posted by harimao'Taks :